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한식이 생각 나는 날에 자주 찾는 저의 단골 식당 #한가람에 다녀왔어요. 늘 자주 먹는 메뉴 말고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자~ 하고 시켜본 순대국! 오늘은 홍콩 한가람에서 먹은 순대국 리뷰 포스팅 이에요. 

런치 세트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저는 맵찔이라 고추 그림 그려진 건 다 못 먹고 거의 갈때마다 설렁탕 이나 우거지 갈비탕 위주로 시켜 먹는 것 같아요.  

이 날은 함께 한 다른 사람 따라서 순대국을 시켜 보았는데요! 사실 한국에서는 순대국을 먹어본 적이 없고 작년에 홍콩의 다른 한식당에서 처음 먹어보고 별로구나, 그냥 순대가 훨씬 낫다는 결론을 내렸었어요. 

근데 이 날 마음을 바꿨습니다. ㅎㅎㅎ 순대국이 순대 보다 맛있을 수 있다 라고요. 위에 솔솔 뿌려진 들깨 가루랑 같이 먹는 국물 맛이 이렇게 고소 하다니요! 내장을 못 먹으니 ALL 순대로 요청 했더니 10불 추가 차지 하긴 했는데, 정말 맛있긴 했어요.  

친구는 치즈 떡볶이를 먹었는데 엄청 매워 보여서 눈으로만 구경... 다음에 가면 또 순대국 시켜 먹어볼려구요! 

https://hereishongkong.tistory.com/568

 

[홍콩 한식당] 홍콩 한가람 (Han Ga Ram) 식당이 내 단골이 된 이유!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에 살면서 가장 많이 갔던 한식당을 꼽으라고 하면 완차이에 위치한 #한가람 레스토랑 인 것 같아요. 맛도 좋고, 반찬도 풍부하고, 사장님 서비스도

hereishongkong.tistory.com

https://hereishongkong.tistory.com/344

 

[홍콩 맛집] 홍콩 장어구이 맛집, 여기 꼭 가세요! | 한가람 한식당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에는 교민분들이 대물림을 하면서 한국인 입맛에 맞게 오래토록 운영해 오는 한식당들도 있고 우후죽순으로 신규 한식당도 늘어나고 있어서 엄마의

hereishongkong.tistory.com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