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 서구룡 문화지구는 고궁박물관 과 M+ 박물관이 있고 녹지, 일몰 풍경이 좋아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곳 이에요. 오늘은 멋진 해안 산책로와 함께 문화 예술이 성장하고 있는 이곳 M+박물관 내부 레스토랑 ADD+에 다녀왔어요. 

ADD+ 

주소: Cultural District, Unit A, B1, M+ Tower, West Kowloon, 38 Museum Dr, Tsim Sha Tsui 

어디 넓은 놀이공원 이나 대공원에 놀러 온 것 같은 탁트인 이 공간에 들어갈 때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트 파크 산책로(Art Park Promenade)가 내려다보이는 매력적인 환경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식사를 제공한다는 ADD+는 탁 트인 전망을 감상 하면서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 이에요. 저희는 그룹모임으로 미리 세트로 예약을 하고 갔어요. 

아보카도 샐러드는 새콤한 드레싱과 잘 어울려서 식욕을 자극하는 애피타이저로 합격!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와 토마토 파스타가 나왔는데, 넙덕 당면이 생각 나는 파스타에 햄과 꾸덕한 크림이 잘 어울리는 크림 파스타가 더 맛있었어요. 

피자도 두 종류로 나왔는데, 피자 맛집은 아니라서 그런지 그냥 무난 무난~ 

진짜 특이했던 이 돼지고기 파스타는 일행 모두 실험 정신은 좋아도 너무 팍 치고 나오는 돼지 냄새로 이건 아니라는 반응이 >.< 다들 한입 베어 물고 두번 먹지 않았다는..... 

파스타, 피자에 이어 나온 차슈 라이스가 나왔는데 이미 배불러서 들어갈 자리 없... ㅋㅋ 차슈 좋아하는 사람이 한두개 먹고 마무리... 이 곳은 맛 보다는 분위기가 좋고 노을 질 때 특히 이뻤는데, 다들 수다 떠느라 사진을 못 남겼네요. 박물관 들릴때 밖에 이 탁트인 전망 보면서 커피 한잔 하거나 노을을 바라보면서 티 한잔 하면 좋은 곳 같아요!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