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 코즈웨이 베이 지역에 파스타 맛집을 서치 하다가 발견한 새로운 곳에 다녀왔어요. 뭔가 날치알이나 명란젓이 올라간 크림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물색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숨겨진 보물을 발견한 듯한 느낌 이었던 UNDICI 후기 시작 해볼께요. 

UNDICI 

주소: Causeway Bay, Yiu Wa St, 3號11樓1101A-B Bartlock Centre

여기는 홍콩 코즈웨이베이 타임스퀘어와 Lee Theatre 쇼핑몰 사이에 있는 골목중 하나에 있는 Yiu Wa 스트리트에 있어요. 일반 상업 건물 11층에 있어서 구글맵 켜고 잘 찾아가셔야 해요. 여기서 가장 인기 많은 관자와 날치알 크림 파스타랑 게 모양이 그대로 드러나는 소프트 쉘 크랩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여서 두개를 시켰어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28홍콩 달러를 추가하면 5천원도 안하는 돈으로 수프, 음료와 치즈 케잌까지 다 나온다고 해서 그렇게 요청했어요! 

재밌는 사실이 여기서 홍콩달러 2불 (약 350원) 을 추가하면 전복 4개가 나온다고 해서 그냥 공짜로 주는거네 하고 시켜보았는데요! 20불 이라고 해도 안 믿겼을 것 같은데 2불 추가라뇨? ㅎㅎ 

실제로 사이즈는 엄청 아담하니 귀여운 비주얼이었는데 얼마나 부드러운지 질긴감이 하나도 없고 쫀득하기 까지 했어요. 

살짝 중국의 xo 소스 향이 느껴 지는데 진하게 거슬리는 향도 아니고 일단 너무 부드럽고 쫀득하고 귀여운 전복 사이즈에 기절! 

아직 메인이 나오지도 않았는데 애피타이저 에서 기대치를 확 올려 버리는 사쿠라 새우 수프도 나왔어요. 이거는 너무 정성스레 만든 랍스타 비스크 향이 고급스럽게 나서 또 놀래 버렸네요. 

드디어 관자 날치알 크림 파스타 등장! 김가루 숑숑 뿌려져 있는 비주얼이랑 함께 찍을려고 물통에 모바일 세워놓고 인증샷 찍으니 쓱 지나가던 사장님이 츤데레 처럼 말 없이 모바일 받침대를 테이블에 툭 놓고 가셨어요 ㅎㅎㅎ  

관자에 맛살에 날치알에 크림과 김 까지! 도저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이에요. 

기대는 크게 안하고 주문 했던 이 게 파스타는 맛은 그냥 소소 였어요. 

이렇게 두개 같이 놓고 봐도 다음에 가면 따로 따로 날치알 관자 파스타를 시킬 것 같아요. 

뭔가 애피타이저 에서 환호 하다가 살짝 메인에서 주춤한 느낌 이었는데 디저트로 나온 그린티 치즈 케잌 맛 무엇!!! 시작과 끝을 환호 하게 되는 곳 이라고 하면서 기분 좋게 식사 마무리 ^^   

치즈 케잌은 플레인 맛을 선호 하는 편인데, 여기 그린티 치즈 케잌은 넘넘 추천 해요! 촉촉하고 맛있어서 계속 생각 나는 맛! 이 날 최고는 랍스타 비스크 맛이 나는 사쿠라 새우 수프 였어요. 여기는 안에 식당이 협소 한데 늘 테이블 만석이라, 현금만 받고 무조건 예약 필수니 방문 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길요 :)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