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복잡한 홍콩 완차이 헤네시 로드에서 줄 서서 먹는다는 싱가폴 국수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싱가폴 하면 또 락사가 유명하지만, 이 곳에는 꼭 프리미엄 대하 국수와 카야 토스트를 먹어보라고 가기전에 추천 받았어요.  

REMPAH NOODLES 

주소: 주소: G/F, 18 Hennessy Rd, Wan Chai 

12시가 되면 벌써 줄을 서서 먹어야 한다고 해서 12시 10분 전즘에 도착 했는데 이미 꽉 차고 딱 두 자리 남았더라구요. 점심 국수 메뉴는 딱 3가지! 가격은 모두 115 홍콩달러 (약 19,550원) 으로 동일 했고, 그 중에 추천 받은 프리미엄 대하 국수로 골랐어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벽에 미리 추천 받은 KAYA TOAST 도 써 있어서 하나 시켜보았구요. 

진한 갈색 국물에 삼겹살과 새우가 카라멜라이즈 되어 있는 양파로 장식이 되어 있는 뭔가 좀 강렬하면서도 특이한 비쥬얼 이었어요. 

먼저 국물 맛 부터 보았는데 돼지 뼈를 대하 머리 껍질 하고 같이 오래 끓여서 그런지 진하게 새우 맛도 나면서 돼지 고기 국물 맛도 나서 살짝 짭짤 하면서 오묘한 맛 이더라구요. 

숙주랑 공심채가 같이 들어 있는 것은 좋았어요. 국수가 특이하게 얇은 라이스 버미첼리 국수랑 노란 에그 누들이 함께 둘 다 들어가 있는 것도 특이한 점! 

카야 토스트는 싱가폴 카야 잼 으로 만든 토스트 인데, 엥... 이것도 먼가 개취는 아니어서 그런지 아쉬운 맛... 하지만, 추천 해 준 친구는 넘 맛있었다고 해서 케바케 인것 같아요. 

함께 간 친구가 시킨 아이스 밀크티는 베트남식 밀크티 보다는 안 달고 진한 뭔가 살짝 엉성한 맛 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이 날 먹은 프리미엄 대하 국수가 꽤 짭짤한 편이라 국물을 거의 안 먹었는데도 먹은 후에 물을 계속 찾게 되더라구요. 싱가폴이나 대만식 갈색 진한 돼지 고기 국물 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인기가 많으니 한 번은 드셔 볼만 한 것 같아요!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