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 코즈웨이 베이에 있는 미국식 그릴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트립 어드바이저에서도 뮤직 테마가 있는 맛집이라고 추천한 곳이라 미리 예약 하고 다녀왔는데, 크리스마스 즈음에 다녀와서 살짝 늦은 감이 있는 리뷰지만 재밌게 봐주세요! 

The Musicbox Grill House & Bar 

주소: 8/F, The L Square, 459-461 Lockhart Road, Causeway Bay

가자마자 신속하게 메뉴 스캐닝 하기! 감튀도 좋아하고 트러플도 좋아해서 트러플 감튀가 있는 곳 이라면 일단 시키고 보는 것 같아요. 

파스타랑 피자도 하나씩 시킬려고 보다가 이날은 조개가 가득한 봉골레 선택했어요. 

피자는 마르게리타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없어서 그냥 무난하게 Four Cheese 피자로 고고! 

벽에 마이클 잭슨 LP와 사진으로 꾸며 놓고 미국 팝을 틀어 놓은 테마에 맞게 미국 서부 지역 여느 Bar 에 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DJ 분은 없었지만, 음악선곡도 너무 신나고 조명도 어두워서 그런지 꼭 클럽에서 신나게 노는 감칠맛이 난다 할까요. 

가장 먼저 나온 트러플 감튀! 일단 비주얼도 맛도 합격 이에요! 머쉬룸을 갈아서 만든 듯한 트러플 마요네즈도 따로 맘껏 찍어 먹을 수 있게 하나 더 요청 했는데 흔쾌히 주셨어요. 

홍콩에서 먹어본 트러플 감튀 중에 거의 탑 인 것 같아요. 바삭 바삭 하고 트러플 향도 잘 나면서 디핑 소스도 맛있으니 이거 먹으러 또 갈 것 같아요. 

봉골레 파스타도 알이 꽉 차고 큰 싱싱한 조개가 가득하고 파스타도 간이 알맞게 배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일단 먹기 편하게 조개 껍질 제거 하고 싹싹 한번 비볐는데, 살짝 마늘 향과 치즈 향도 올라오면서 딱 상상한 맛있는 봉골레 맛 이더라구요. 추천해요! 

유일하게 아쉬웠던 피자는 이름대로 '네가지 치즈'를 넣은 풍부한 치즈향이 나지는 않는 그냥 보통의 맛!  

그래도 감튀랑 같이 나온 트러플 마요에도 살짝 찍어서 잘 먹었어요. 

엘베 옆에 붙어 있는 "베스트 레트로랑" 노미네이션 증거들...!  재방문 의사 있는 맛이었어요. 잘 먹고 갑니다~! :)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