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에 살면서 가장 많이 갔던 한식당을 꼽으라고 하면 완차이에 위치한 #한가람 레스토랑 인 것 같아요. 맛도 좋고, 반찬도 풍부하고, 사장님 서비스도 좋은 이 곳이 단연 제 단골 중에 하나에요. 

한가람 (Han Ga Ram Korean Cuisine) 

주소: 27F, QRE Plaza, 202 Queen's Rd E, Wan Chai

점심 메뉴는 정말 다양 하게 구성 되어 있는데 저는 여기서 가장 많이 먹은 메뉴는 설렁탕과 갈비찜 인 것 같아요. 

이 날은 친구랑 우거지 갈비탕을 시켰어요! 반찬이 부실 하게 나오는 한식당 들도 많은데 여기는 반찬 종류도 그렇고 하나 하나 정성이 느껴저서 너무 좋아요. 

반찬으로 계란 말이랑 각종 나물, 훈제 오리에 문어 샐러드 까지 나왔어요! 잡채가 나올 때도 있고, 그날 그날 다른데 늘 푸짐 하고 맛있게 나온답니다.  

반찬에 밥만 먹어도 배 터질 정도의 양 이에요! 

주문한 우거지 갈비탕이 드디어 나왔어요! 

우거지탕을 알게 된지 얼마 안되서 이 맛에 완전히 꽃혀 있는 중이에요. 위에 들깨가루로 많이 뿌려져 있고 국물도 진하고 넘넘 맛있어서 과식 했어요. 

점심 메뉴도 훌륭 하지만, 저녁때 가시게 되면 저는 장어구이 두번 세번 추천 할께요. 아래 포스팅도 꼭 확인해 보세요! 

https://hereishongkong.tistory.com/344

 

[홍콩 맛집] 홍콩 장어구이 맛집, 여기 꼭 가세요! | 한가람 한식당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에는 교민분들이 대물림을 하면서 한국인 입맛에 맞게 오래토록 운영해 오는 한식당들도 있고 우후죽순으로 신규 한식당도 늘어나고 있어서 엄마의

hereishongkong.tistory.com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