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Merry Christmas!! 여러분은 올해 어디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계신가요? 흰눈이 펑펑 오는 크리스마스의 느낌은 겪을 수 없지만, 스페셜 쇼핑 할인 찬스를 잡으러 이맘때즘 홍콩에 많이 오시는데 오늘은 2023 홍콩의 크리스마스 느낌을 간접적으로 보여 드리는 포스팅 마련해 봤어요! 

홍콩에서 매년 크리스마스 장식이 가장 멋진곳으로 꼽히는 곳 중에 한곳이 센트럴에 있는 이 '랜드마크' 쇼핑몰 이에요. 랜드마크 지하에서 후딱 점심을 먹고 올해는 어떻게 장식해 놓았을 까 기대하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모습이에요. 

홍콩에는 눈이 내리지 않아서 함박 눈을 태어나서 한번도 못본 홍콩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작년에 한 쇼핑몰에서 가짜 눈을 휘날리는 이벤트를 하니 너무 좋아하면서 사진을 찍어대던 시민들이 생각 나더라구요. 여기에도 간접적으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느끼게 해주는 장식들이 가득 했어요. 

요 눈에 띄는 라이딩을 하는 공간도 있었는데요! 티켓팅을 해야 가능 하더라구요~ 

성인 혼자 하면 150 홍콩달러 (약 25,500원), 둘이 하면 280불 이고 티케팅 모든 비용은 자선금으로 기부 된다고 해요! 공짜라면 사람들 줄이 길었겠지만, 몇 초면 끝날 이벤트라 그런지 한명도 타는 사람은 없었어요. 

요런 아기자기한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코너들도 눈에 띄더라구요. 

귀여운 알파카 인형이 크기 별로 쫙! 

다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IFC 쪽으로 가면서 위쪽에서 찍은 모습 이에요. 

랜드마크 몰에서 IFC 까지 다리로 다 연결 되어 있어서 가는 길에 장식들 보는 것도 좋더라구요! 

IFC 몰 안에 있는 Lane Crawford 매장은 웰빙코너 옆에 이렇게 또 눈에 띄는 그릇류와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해 놓았는데 참 예쁜 그릇들이 많더라구요! 

올 크리스마스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모두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작년, 재작년의 홍콩 크리스마스 는 어땠는지 아래 이전 포스팅도 남겨 놓고 갈께요! 

https://hereishongkong.tistory.com/502

 

2022 홍콩 크리스마스 장식 느끼기 좋은 곳 #퍼시픽플레이스 쇼핑몰

레이호우~ 여기는 홍콩 입니다! 여러분~다들 올해 초에 세운 계획 많이들 이루셨나요? 벌써 올해가 다 지나가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니 믿기지가 않는데요! 오늘은 홍콩에서 매년 크리스

hereishongkong.tistory.com

https://hereishongkong.tistory.com/326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 쇼핑하기 | 홍콩 LOG-ON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를 몇일 앞두고 있는데 다들 집안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 잘 준비하셨나요? 한국은 하얀 폭설이 이미 내려주고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

hereishongkong.tistory.com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