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를 몇일 앞두고 있는데 다들 집안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 잘 준비하셨나요? 한국은 하얀 폭설이 이미 내려주고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 할 수 있는 겨울일텐데 홍콩 크리스마스 주간은 내내 비소식 이네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맞이 준비가 막바지인 홍콩의 LOG ON 쇼핑 매장으로 인테리어 소품 쇼핑 한번 같이 가보실까요?  

홍콩의 쇼핑가 중심지에 있는 코즈웨이 베이 (Causeway Bay) 지역 중심에는 타임스퀘어 (Time Square) 매장이 자리잡고 있어요. 홍콩에는 눈이 오지 않기 때문에 눈을 태어나서 한번도 본적이 없는 홍콩 사람들도 많이 있어서 가끔 눈발을 날려주는 이벤트도 하는 홍콩인데 올해는 입구를 트리로 가득 세워 놓았더라구요. 

홍콩 타임스퀘어 

홍콩 타임스퀘어 지하1층에는 LOG ON 이라는 화장품, 생활용품, 가정용품 등 다양한 잡화를 판매하는 매장이 위치 하고 있는데 현재는 약 20만원 대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해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가득 채워져 있더라구요. 

LED 라이트와 음악이 흘러나오는 회전목마 카루젤 (680홍콩달러, 약 10만원)과 시카고 휠 이라고도 불리는 오리지널 페리스 휠 (대관람차) 모형은 함께 놓아두면 꼭 놀이동산에 와 있는 것 같은 멋진 연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역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모형들은 이렇게 떼샷으로 봤을 때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LOG ON 매장 근처에 있는 홍콩 IKEA 매장에는 올해 어떤 크리스마스 소품이 있나 들러볼려고 나왔어요. 지나가는 길에 '포쿠스 패션 독특한 풍격' 이라는 배너의 새로운 동대문 스타일의 옷가게를 발견 했는데 포커스 와 품격 으로 저 단어를 고쳐주고 싶은 충동이 ㅎㅎ 

코즈웨이 베이 지역의 The Park Lane 호텔 옆에 있는 IKEA 매장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IKEA 크리스마스 트리는 좀 엉성 하기로 유명하긴 하더라구요. 친구도 온라인으로 샀다가 너무 추워보이는 느낌이라며 다시 다른 곳에서 재 구입했던데 차라리 큰 트리 보다는 한화로 약 45,000원 정도 하는 미니 트리 몇개 구입해서 예쁜 조명으로 꾸미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올해 홍콩의 IKEA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소품이 거의 보이지 않더라구요. 정말 소수의 오너먼트 종류만 준비가 되어 있어서 큰 기대는 안 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작년 크리스마스 때 소개해 드렸던 홍콩의 Franc Franc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 구입하기 관련 포스팅도 한번 구경해 보세요!  

https://hereishongkong.tistory.com/44?category=932677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쇼핑은 여기에서! 홍콩 Franc Franc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의 쇼핑몰은 이미 크리스마스 단장을 마치고 연말 분위기를 물씬 내고 있습니다. 저는 연말이면 늘 다가오는 새해에 어떤 소망과 결심으로 살아갈 지

hereishongkong.tistory.com

오늘의 소소한 홍콩 소식 포스팅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행복과 감사한 일들로 팍팍 채워지는 하루 되기를 바라면서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로 찾아올게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