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에서 한국식 짜장면, 짬뽕, 탕수육이 그리울 때 추천드리는 침사추이 지역 중화요리 전문점 #봉루에 대한 후기를 들고 왔어요! 

봉루 Bong Ru

주소: Tsim Sha Tsui, Prat Ave, 6-8號, Winfield Commercial Building, 1樓 

봉루는 1F, 한국으로 따지면 2층에 있어서 그냥 엘레베이터를 안 타고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입구에서부터 두개의 한식당인 #한참 바베큐 식당과 중식당 #봉루 를 함께 소개 하고 있어요. 

입구는 똑같은데 들어가서 리셉션의 왼쪽은 한참 바베큐가 나오구요! 

벽을 두고 오른쪽으로 가면 이렇게 좀 더 캐주얼 하고 깨끗한 분식 식당 느낌의 봉루 식당이 나오는 게 재밌더라구요. 

한참 바베큐 에 점심 먹으러 가면 요일 별로 이렇게 다양한 런치 메뉴를 먹을 수 있어요. 오늘은 짜장면+탕수육 먹으러 왔으니 봉루로 고고! 

요즘 거의 그렇듯이 착석 하면 모바일로 오더를 시작 합니다. 짜장면이 68홍콩 달러, 짜장면+탕수육 세트는 98홍콩 달러로 100불도 안 하니 가성비도 너무 좋아요. 저는 짜장면+탕수육, 친구는 짬뽕+탕수육 세트를 시켰어요! 

김치, 양파, 단무지 세트는 일단 테이블에 기본으로 제공 됩니다. 

먼저 탕수육이 나왔어요! 찍먹파 이지만, 부먹으로 나온 탕수육~ 그래도 일단 비주얼 합격 이에요! 

사진을 보니 갑자기 또 배고파 지네요. 달달한 탕수육 소스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여기는 정말 순살 살코기만 튀겨 주어 버릴 게 없는 탕수육 으로 유명해요! 고기 잡내도 없고 합격! 

드디어 짜장면이 나왔어요. 얼마만에 먹는 짜장면 인가... 

쫄깃 쫄깃 탱탱 면발도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 것 세상 잘 먹는 친구도 너무 맵다고 한 짬뽕, 맵찔이인 저는 국물 한입 먹어보고 바로 포기! 

점심 때 이렇게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음식 먹으면 너무 행복 하잖아요~^^ 

식당 내부도 깔끔 하고, 맛과 가성비도 좋은 봉루에서 한국식 짜장면이랑 탕수육은 꼭 드셔보세요!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