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 코즈웨이 베이 스시, 모밀, 튀김 종류 다 깔끔한 맛으로 유명한 일식 레스토랑인 돈돈테이 (Don Don Tei) 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홍콩 코베이 영화관인 JP 시네마 바로 옆이자 멀리서도 눈에 잘 띄는 아웃백 바로 아래에 위치한 곳 이랍니다. 

DON DON TEI

주소:  Shop Unit No. 6, 1/F JP Plaza, 22-36 Paterson St, Causeway Bay

이 날은 사시미 라이스 볼이 땡기더라구요! 메뉴에 연어, 관자, 새우 외에도 좋아하는 우니와 연어알 까지 푸짐해 보여서 바로 골랐어요! 

트레이에 시킨 메뉴가 미소 된장국과 함께 나왔는데요! 얼마나 볼이 큰지 대야 수준으로 넙적하고 커서 놀랐는데 사진에는 그 크기가 안 담기네요. 

가까이 줌인한 사진을 보니 지금 봐도 침이 고여요.  

와사비 간장을 살짝 찍어서 먹는 연어의 맛, 안그래도 맛있는데 이 날 더 싱싱한 느낌 이었어요! 

우니는 특유의 진한 향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단골집 답게 같은 주에 또 한번 친구랑 방문 했어요. 친구는 간장새우 처럼 이미 간장에 졸여서 나오는 사시미 덥밥을 저는 판모밀 튀김 세트를 시켰어요! 

굉장히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서 냄새가 안나는 듯한 튀김가루 튀김도 사시미와 함께 먹으니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판모밀, 냉모밀을 좋아하는데 홍콩에서는 얼음 동동 띄운 냉모밀은 사실 본적이 없어요. 이런 판모밀이 생각 날때는 거의 여기를 방문하는 것 같아요. 모밀 찍어먹는 장도 너무 맛있고, 튀김도 깔끔한 맛이라 ,Don Don Tei 추천 합니다! 

https://hereishongkong.tistory.com/500

 

[홍콩 맛집] 코즈웨이 베이 모밀 새우튀김 세트 추천 #Don Don Tei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저 요새 새우튀김 이랑 모밀 세트에 꽃혔나봐요. 지난주 새우튀김 모밀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주에도 새로운 곳을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오늘 소개해 드

hereishongkong.tistory.com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