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은 태풍 시기가 물러가고 한참 더운 한여름이 지속 되고 있네요. 오늘은 줄서 먹는 필리핀 퓨전 레스토랑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 봤어요. 홍콩 완차이 중심 지역에 아주 작게 있어 찾기 어려운 홀리 가우 (Holy Gaw) 다녀온 후기 시작할께요. 

Holy Gaw 

주소: G/F, 15 Swatow St, Wan Chai

홍콩 완차이 swatow 스트리트 가장 끝 쪽에 있어서 찾기가 쉽지 않아요! 구글맵은 필수! 

유명하다는 필리핀 쉐프는 밖에서 창문으로 보이게 해 놓고 요리를 하시더라구요. 문 앞에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은 전부 쌀로 만든 밥이 아니로 컬리플라워 라이스 에요! 

일단 착석 하고 점심 메뉴를 살펴 보았어요.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여러가지라 고르기가 어려웠는데, 일단  파스타 중에 로제 맛의 새우 요리 Rose Prawn 을 하나 먼저 골랐구요! 컬리플라워 라이스 중에서는 돼지고기, 치킨, 소고기, 새우 등이 올라간 요리가 있는데 저희는 US tenderloin 스테이크와 마늘이 함께 나오는 메뉴로 선택 했어요. 

쉐프 한 분이 바쁘게 손놀림을 시작 하십니다. 중간 중간 밖에서 테이크 아웃 해 가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요새는 콜라 대신에 집에도 쟁여두고 마시는 소다 워터로 시원하게 시작! 

스테이크만 보면 특별한게 없는데 아래 쌀로 만든 밥이 아니고 마늘도 진짜 많이 들어 있는 갈은 컬리플라워 라이스 에요. 

쓴 마늘 향은 잘 안 나지고 향만 살짝 느껴지면서 아삭 아삭 씹히는 텍스처가 재밌더라구요. 

로제 새우 파스타는 뭐 컬러부터 맛이 없을 수가 없어 보이죠? 

한국에는 맛있는 로제 파스타가 많은데 홍콩에는 로제 파스타 맛집을 못 찾았는데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로제 소스 컬러는 정말 너무 예쁘고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요. 

사실 메인으로 먹은 요리들이 맛있긴 했는데, 이 곳이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곳이라고 해서 안 시킬 수가 없었는데요. 우베 (UBE) 는 영어로 purple yam 이라고 보라빛이 강한 자색 고구마 같은 채소에요. 필리핀에서는 우베 아이스크림이 유명 하다고 해요. 보라 빛 아이스크림 맛도 궁금하지만, 샌드위치 처럼 옆에 살짝 구워서 함께 나오는 연두 색의 빵과 컬러 조합 미쳤지 않나요! 

여기서 먹은 것 중에 최고 메뉴는 이 아이스크림 이었어요! 우베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맛있다니! 그리고 함께 나오는 빵이 살짝 표면은 바삭 하게 굽고 안에는 부드러워서 아이스크림 하고 너무 조화가 잘 어울렸어요. 저는 이 아이스크림만 먹으러 또 가고 싶어요! 필리핀 퓨전 요리 궁금하신 분들께 추천 하고 갑니다.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