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 코즈웨이 베이 소고 백화점이 있는 헤네시 로드 길가에는 숨어 있는 맛집들이 많은 빌딩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단체로 예약해서 오마카세를 즐기기 좋은 일식 레스토랑 KAIHOU 를 소개해 드릴께요! 함께 가보실까요? 

KAIHOU 

주소: 8/F, No.499 Hennesy Road, Causeway Bay, Hong Kong 

일식 오마카세 느낌이 물씬 나게 쉐프분들 비롯해서 직원 분들도 한분 제외하고 전부 일본분 들이었어요. 입구에 들어가면 벽으로 나뉘어진 단체석이 왼쪽, 중간, 오른쪽에 있어 DEPOSIT 을 낸 예약 손님만 받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 일행은 8명이라 중간에 있는 큰 룸을 예약해 주셨어요. 

이런 식당에 갈때는 인원들의 선호도를 파악하고 재빠르게 잘 메뉴를 골라줄 누군가 한명이 필요해요 ㅎㅎ 

여러가지 그릴 생선류가 있었지만 저희는 장어로 선택! 

2년전 일본 여행했을때 먹었던 일본 스타일 '마' 요리가 계속 생각 났는데 마침 있어서 주문했구요! 

모듬 튀김류도 주문해 보고요! 

밥, 국, 면 류도 하나씩 주문했어요. 

여러분, 일본 가시면 꼭 이 천연자양강장 식품인 '마' 를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 마는 '산속의 장어' 라는 별명이 있는 일본 특유 자양강장 음식으로 먼길 떠나는 남편들을 위해 일본 부인들이 꼭 챙겨준 음식 중에 하나 였다고 하는데요. 한번 베어물때 진액이 쭉 나오면서 독특한 향기가 나는데 생마를 갈아먹어도 피로 회복에 정말 좋다고 하죠! 

오뎅, 곤약, 무가 진한 국물과 함께 입맛을 돋구지 좋죠! 

일식당에 와서 참치회를 빼고 먹으면 너무 아쉽죠! 

사케 한잔씩 하면서 올해 수고한 각자에게 건배를! 

이건 닭 튀김 이었는데 마요네즈랑 머스타드를 섞은 소스에 뿌렸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중간에 샐러드를 먹으면서 다시 뭔가 리셋 하는 느낌! 

우니는 안 사랑 할 수가 없죠! 살짝 고추냉이 간장에 콕 찍어서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에요. 

이건 은행 이었는데 우리나라에서 먹은 거와는 그 톡 쏘는 냄새가 좀 덜 하더라구요. 

장어 구이는 솔직히 한국 장어 구이 맛집에서 먹는게 맛있긴 해요. 

부들 부들한 한치 입 안에서 쭉 미끄러져 들어가는 맛! 

여러가지 스시도 시켜 보았어요! 

우동이랑 죽이랑 종류별로 너무 많이 시켜 먹다보니 막판에는 먹느라고 사진으로 남기지도 못할 정도의 지경이...! 

이 플럼 맛이 확 감도는 와인도 넘 시원 하고 맛있었어요. 작년 한해 수고한 우리 자신에게 박수를 보내며....!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