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에서 한우, 삼겹살 바베큐로 유명한 '먹방 불고기 (Meok Bang Korean BBQ)' 식당은 현재 10개가 넘는 지역에서 체인으로 운영 되고 있어요. 홍콩에서 숯불구이가 땡기는 날 추천드리는 홍콩 한식당 '먹방' 지금 함께 가보실까요? 

먹방 불고기 

주소: Kowloon Bay, Wang Chiu Rd, 38號企業廣場第五期Megabox地下21號舖

'먹방 불고기'는 오픈 후로 한국적인 숯불 구이 식당 인테리어로 한국 사람들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의 인기도 많이 얻으면서 계속해서 체인점을 늘려 나간 곳 중에 하나에요. 저도 열댓명이 모이는 동창회 같은 모임을 이 곳에서 하면 홍콩 친구들이 너무 좋아하곤 했어요! 그룹 모임 장소로도 추천해요!  

먹방의 트레이드 마크는 불판 양쪽에 옥수수 치즈와 김치 계란물을 계속 해서 리필해 준다는 점이에요! 콘치즈를 안 좋아하는 사람은 드물죠? ㅎㅎ 김치는 잘 못 드시는 분들은 김치 빼고 계란물만 부어달라고 하면 되요. 

이 날은 열심히 일 한 후에 땡기는 헤비한 삼겹살과 갈매기살로 결정 했어요! 

두툼한 삼겹살에 칼집이 내져 있고 촉촉하니 뭔가 냉동 스럽지 않고 비주얼 부터 맛나보이죠? 

고기는 일단 고기의 질이 좋아야 하고, 그 다음은 고기 굽는 스킬이 좋아야 맛이 배가 되는 거 같아요! 

삼겹살 냄새도 안 나고 촉촉 하니 먹는 내내 맛있다를 연발 한 것 같아요! 

삼겹살 먹고 다음은 갈매기살 차례! 

갈매기살도 너무 중간 부분에 막 구우면 타거나 질겨져서 일단 살짝 구워 준 후에 불판의 끝부분에 둘러서 약하게 익혀 주는 것이 잘 굽는 팁 이라고 하더라구요! 어찌나 촉촉하고 맛있던지 잘 먹었어요. 

중간에 콘치즈랑 김치계란물도 리필해서 더 먹고 고기 먹고 냉면도 시켜 먹었는데 냉면은 전문 냉면집 찾아 다니는 냉면 러버라 그런지 밍밍함이 살짝 아쉬움이 들긴 했어요. 크고 작은 모임으로 고기 파티 하실려면 홍콩 먹방 불고기 추천 드려요.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