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생일이나 기념일, 혹은 년초 파티를 앞두고 케잌과 함께 축하해야 할 일들이 많으시지요? 사실 일반 케잌집에서 주문을 해도 좋지만, 그 사람을 위해서 축하 문구를 넣은 특별한 케잌을 받으면 더욱 스페셜한 기억으로 남더라구요! 오늘은 홍콩에서 케잌 선물 하기 좋은 베이커리 샵 #Tony Wong 을 소개해 드릴께요! 함께 가보실까요? 

Tony Wong 

주소: G/F, Coasia Building, 496-498 Lockhart Rd, Causeway Bay

사실 토니웡 베이커리를 알게 된 것은 금년도 제 생일에 친구가 준비해 준 특별한 케이크 덕분인데요. 보라빛 장미 케이크에 생일 축하 문구까지 넣어 주었는데, 정말 맛도 있고 문구를 미리 준비해 오더했다는 사실에 더욱 감동 받았었답니다. 

I thank you and luv you too!

매장에 들어가면 케잌과 함께 선물 하면 좋을 만한 시들지 않을 것 같은 말린 장미 시리즈도 컬러풀 하게 맞이해 주었어요. 

이번엔 제가 생일 파티 모임에서 케잌 담당으로 당첨 되어 주문을 해 보았는데요! 온라인으로 미리 원하는 문구를 정하려면 3일 전에 오더를 하고, 픽업 장소를 고르면 되더라구요! 아래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바로 오더가 가능해요! 

https://patisserietonywong.com/whole-cakes

 

Whole Cakes

 

patisserietonywong.com

매장은 여러군데 있는데 저는 약속 장소와 가까운 코즈웨이 베이 매장 픽업으로 정하고 방문하였어요. 

미리 이렇게 문구를 넣어 주문해 놓은 케잌들이 주인들로 부터 픽업을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딱 한 눈에 보이는 내가 오더한 케잌이 저기에! 

토니 웡 베이커리에는 Cigar 모양의 쿠키를 비롯해서 선물용 쿠키나 초콜렛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패키지 이지요?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을 한 병 안에 들어 있는 쿠키는 저 케이스 소장용으로 갖고 싶네요. ㅎㅎ 

제가 생일 때 받았던 저 장미꽃 모양의 케잌은 모양도 훌륭 하지만 초콜렛으로 저렇게 하나하나 꽃잎으로 표현해서 맛도 좋았지만 먹는 재미도 좋았어요. 

장미 케잌은 크기도 큰것 작은 것 있는데, 작은 사이즈가 더 앙증맞고 예쁜 느낌! 

초코맛 스폰지 케잌은 받았을 때 안 좋아하는 사람이 별로 없겠죠? 

저는 8명이 나눌 수 있는 큰 사이즈의 케잌을 주문하니 거의 15만원이 나오더라고요. 만만치 않은 케잌 값에 작은 케잌으로 마음만 전달 하고 차라리 선물에 보태주는게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나왔는데 받는 이가 너무 좋아 하긴 하더라구요. 홍콩에서 케잌 주문 하실려면 토니웡 패스추리 매장에 방문해 보세요!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