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의 일식당 이나 해물 요리 식당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광어! 하지만 홍콩에서도 통영, 제주에서 당일 비행기로 운송해서 광어, 참돔, 도다리, 숭어, 멍게, 해삼, 개불, 산낙지, 딱새우 등 다양한 우리 나라의 활어회와 제철 모듬회를 드실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오늘은 홍콩의 제 최애 식당 중에 하나인 한형제 횟집 소개해 드릴께요~ 

한형제 횟집 (hanbros korean bulgogi) 

주소: 27 & 63 Sung Kit St Hong Kong Kowloon, Hong Kong

한형제 횟집은 mtr 로 가실려면 To Kwa Wan 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로 가실 수 있어요. 좁은 골목 골목을 지나 열심히 구글맵 보면서 찾아갔지요! 

한형제 횟집은 집에서 카톡으로 주문해서 시켜 드셔도 되어요! 지난주는 제 생일 주간이라 친한 한국친구, 홍콩친구 다 같이 모여서 다들 좋아하는 광어회 먹으러 직접 방문을 했어요. 

레스토랑 이름이 한형제 불고기/한형제 횟집 이라 일단 들어가면 이렇게 고기 구워 먹는 동그란 테이블 들로 꽉 차 있어요.

저희는 보지도 않고 광어 중자로 주문 했어요! 기본적으로 회를 시키면 전복, 멍게, 해삼, 문어숙회, 소라, 생선구이, 콘치즈, 파전, 튀김류, 매운탕, 수제비가 함께 나와서 다른 것은 주문 안 하셔도 될꺼에요. 

가장 먼저 나온 플래터는 요렇게 멍게, 전복, 소라, 문어숙회 그리고 해삼대신 회랑 고구마 튀김이 이렇게 나왔어요! 

이미 이 식전 플래터만 봐도 배가 부른 느낌 이더라고요! 심지어 회로 배를 채워야 하는데 저 고구마 튀김 마저 어찌나 바삭 한지 다들 한입 베어 물고는 맛있어서 더 먹으려니 그만 먹으라고 서로 제어 하는 상황까지 있었어요 ㅎㅎ 

기분을 살짝 업 시키기 위해서 처음처럼 소주 (60불, 한화로 1만원) 를 시키고 술을 잘 마는 친구가 소다 워터와 레몬을 시켜서 맛나는 소주로 변신 시켜 주었어요! 왜 회랑 소주가 어울린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한식 바베큐 집에 가면 늘 나오는 요 콘 치즈도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음식 종류가 워낙 많이 나오는데 회 먹어야 한다며 생선 구이는 아무도 아예 만지지도 않았어요! 

파전까지 맛있으면 어떡하죠? 함께 나오는 음식들도 진심 다 맛있어요! 

두둥! 대망의 광어회가 등장 했어요! 홍콩에서는 광어가 비싸고 구하기 어려워서 특별한 날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요렇게 중자로 홍콩달러 1400불 하니 약 25만원 정도 한답니다. 

광어 뱃살은 꼬드득 꼬드득 얼마나 고소하고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이 곳은 한국 보다 더 싱싱하고 맛있다고 유명해서 홍콩 여배우 진혜림도 사랑해서 여러번 방문 한 곳으로 알려졌지요! 

홍콩에서 같이 친했다가 떠난 친구들과도 하나둘 영상 통화도 하고, 밥 먹다가 친구가 넘 예쁜 생일 선물을 주었어요. 운동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 일 것 같다며 선물해준 스마트 밴드 Fitbit! 요거 제품 소개는 다른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올께요! 

거하게 회도 먹고 술기가 오를때즘 나온 이 매운탕은 사진으로 보는거 보다 열배는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밥 대신에 신기하게 수제비 반죽을 주시더라고요! 

충전 전이라 전원도 안 들어온 생일 선물 스마트밴드를 신나게 끼고선 친구들에게 직접 수제비 반죽을 선사 했어요! ㅎㅎ 

매운탕이 어찌나 시원하고 맛있는지 신기하게도 소주 알딸딸함이 올라오다가 그냥 다 사라져 버리고 완전 말짱해 지더라고요! 

요 수제비가 뭐라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친구가 미리 유명한 Tony Wong 베이커리에 주문해서 사온 케이크는 미리 식당에 도착해서는 냉장고에 넣어달라고 부탁했었나봐요. 보라색을 좋아하는 제 취향에 맞게 보라빛 초콜릿 꽃잎과 아래 초콜렛 베이스로 되어 있는 저 예쁜 꽃 케이크, 촛불 불고 다같이 먹는데 어찌나 맛있던지요. 고마운 내 가족같은 친구들! 

살짝 비싼 것이 흠이지만 맛으로 승부하는 한형제 횟집 광어회 코스로 행복한 생일 주간을 보냈어요. 홍콩에서 한국산 활어회 그리우신 분들은 한형제 횟집 두번 세번 추천할께요!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