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문화유산과 예술이 공존하는 홍콩의 센트럴 지역의 타이쿤에 있는 카페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해요! 긴말 필요없이 바로 함께 가보실까요? 고고씽~ 

Tai Kwun

주소: 2/F, JC Contemporary, Tai Kwun, 10 Hollywood Rd, Central

홍콩 센트럴의 할리우드로드 동쪽 끝에 위치한 홍콩의 중앙 경찰서 (Central Police Station)는 타이쿤 (Tai Kwun)이라는 문화 및 쇼핑 지역으로 재개발되었는데요! 영화 중경삼림의 배경으로 유명한 세상에서 가장 긴 소호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다보면 마주 하실 수 있어요! 

오늘 가볼 카페는 타이쿤 안에서도 JC Contemporary 라는 건물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정표를 잘 보고 따라 가셔야 해요! 저기 동굴 같은 입구 뒤에 있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야 합니다. 

건물의 외벽이 참 독특하지요? 멀리서 보면 딱 갤러리나 뮤지엄 같은 느낌이 나는 빌딩이에요. 

이날은 행사가 있어서 표를 구입한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었는데요 입구에 안내하시는 분에게 Between 카페 왔다고 하면 줄 안 서고 바로 입장이 가능하더라고요! 

엘베를 타고 2층에 도착하니 화려한 컬러감이 눈을 사로 잡았어요! 

메뉴는 테이블에 있는 바코드를 찍고 들어가서 직접 모바일로 확인 하고 오더까지 진행하게 되어 있어요! 이 곳에서는 샌드위치와 케잌류가 인기가 많다고 해요. 

먼저 친구가 주문한 Japanese Egg 샌드위치와 닭고기 튀김 요리가 나왔어요!  

마요네즈에 찍어먹는 튀김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저는 원래 가기전에 오픈라이스 앱에서 본 아래 성게알 파스타를 먹어야지 생각을 하고 갔는데 아쉽게도 파스타 메뉴는 매번 바뀐다고 하더라고요! 

출처: 오픈라이스

우니 파스타는 현재 메뉴에서 빠져서 대신 훈제연어와 연어알이 들어 있는 크림 파스타를 주문 했어요! 

계란도 톡 터트리고! 

파스타가 알맞게 익혀져 있고 소스도 잘 배어있는데 살짝 짭짤한 맛이 강하더라고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친구는 배부르게 샌드위치와 튀김을 먹었으니 디저트 패스 하고 흑임자 라떼를 주문 했구요! 

흑임자라떼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Affogato 로 마무리 했어요. 요거는 다시 가게 되면 꼭 시켜 먹을꺼에요~! 

꼭 식사를 하지 않아도 넓고 쾌적한 갤러리 같은 카페에서 커피한잔과 케잌 하기에 너무 좋은 곳 같아요! 타이쿤 방문 하시는 분들은 Between 카페에 들러 보시면 어떨까요? 

오늘의 홍콩스토리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버튼과 공감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로 찾아올게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