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 완차이 중심에 맛집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리퉁애비뉴 (Lee Tung Avenue) 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맛집 Passion 을 소개해 드릴께요! 샐러드, 빵 러버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Passion 

주소: 200 Lee Tung St, Wan Chai

완차이 mtr 역에서 exit D 로 나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이렇게 Lee Tung Avenue 로 연결되는데 에스컬레이터가 올라가자마자 눈앞에 딱! 보이는 곳이에요. 찾기 참 쉽죠? 

여기는 빵, 케잌, 샐러드 위주의 베이커리 제품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하지만 이렇게 문 앞에 야외자리 들어가면 2층에서는 파스타, 라자냐 등의 간단한 식사도 즐기실 수가 있어요! 

파스타 샐러드, 브로컬리 등 야채 믹스, 토마토 치즈 믹스, 쿠스쿠스, 감자, 옥수수, 비트 오렌지 믹스 등의 선호 하는 종류를 작은 사이즈로는 3개, 큰 사이즈는 4개로 고르시면 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이 California Pasta 라는 이름의 파스타 샐러드 인데요! 이 드레싱 소스가 참 맛있어요! 

 

 

잠시 빵순이 빵돌이 여러분들을 위해 빵 쪽도 구경시켜 드릴께요! 

기본적으로 프렌치 바게트, 식빵, 크라상 부터 다양한 종류의 타르트 혹은 케잌 까지 선물 하기 좋은 예쁜 아이들도 많이 있어요! 

여기에 여러가지 타르트 종류도 있는데 저는 티라미수 대박 추천 드려요! 

이 티라미수는 친구네 놀러갈 때도 몇개 사 간적이 있는데 맛도 정말 맛있지만 다 먹고 나면 남은 저 도자기 케이스로 비누를 놓거나 집안 인테리어 소품 담을 때도 멋지게 연출 할 수 있겠다며 참 좋아했어요! 

날씨 좋은 날 맛난 빵이나 샐러드 사서 들고 갈때도 기분 좋아요! 

짠! 이 초콜릿 가루가 위에 듬뿍 올라가져 있는 초콜릿 크라상은 딱 상상되는 그 맛이에요! 

아래는 제가 종종 사 먹는 샐러드 3가지 종류인데요. 저는 캘리포니아 샐러드 (파스타), 쿠스쿠스, 알감자 조합 추천 드려요! 4가지 맛으로 골랐다면 저는 비트와 오렌지 믹스를 넣었을 것 같아요. 

이 파스타 샐러드에서 느껴지는 드레싱 맛이 참 좋거든요! 쿠스쿠스랑 조합도 잘 되고 오른쪽의 알감자도 양념이 싹 배어 있어서 맛있어요. 

 

이날은 오늘의 수프인 크리미 머쉬룸 수프와 함께 야채 연어 시저 샐러드를 주문 해 보았어요. 오른쪽에 커피 아니고 버섯 수프 에요! 

홍콩에서 맛나는 빵과 샐러드 찾는 분들은 여러군데 체인 점이 있는 이 Passion 매장을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오늘의 홍콩스토리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버튼과 공감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로 찾아올게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