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모던하고 깔끔한 베트남 식당으로 미식가들이 많이 찾는 다는 완차이 베트남 레스토랑 Xuân Modern Vietnamese 리뷰로 찾아왔어요! 바로 함께 가보실까요? 고고씽! 

Xuân Modern Vietnamese

주소: 24 Luen Fat Street, Lun Fat St, Wan Chai

이름부터 모던한 Xuan Modern Vietnamese 레스토랑에 분위기 좋은 저녁 시간에 와본적이 있는데 런치 메뉴도 괜찮다고 하여 방문 했어요! 3 가지 코스 런치 메뉴는 홍콩 달러 148불 (약 24,000원) 하고 몇가지 메뉴는 살짝 추가 금액이 있더라고요! 기본적으로 스타터로는 우설 샐러드, 치킨윙, 양배추 샐러드, 홈메이드 토마토 피쉬 수프 등을 고르실 수가 있어요. 

메인은 쌀국수라인 (Pho) 과 다양한 분짜라인 (Bun), 그리고 볶음밥과 반미 빵으로 고르실 수 있어요! 저는 분짜를 좋아해서 소고기가 들어간 Bun 으로 시켜 봤어요. 

스타터로 치킨윙은 이렇게 튀김옷과 깨로 잔뜩 포장한 스타일로 서빙이 되었어요! 맛있겠죠? 

제가 시킨 양배추 샐러드는 파파야와 함께 아삭 아삭한 식감으로 같이 토핑 되어 나오는 땅콩과 치킨과도 너무 잘 어울린 맛이었어요! 양배추 샐러드 추천 드려요. 

시그니처 소고기 쌀국수를 시킨 일행의 식사가 나왔어요! 저는 이전에 여기서 쌀국수를 먹어보았는데 국물 맛이 독특한 것이 베트남 북부지방 특유의 맛이라고 하던데 제 입맛에는 살짝 먹어본 맛이 아니라 어색했어서 이번에 저는 분짜를 시켜 보았어요. 

아래는 제가 시킨 소고기 분짜 였는데요! 다른 베트남 쌀국수 집에서 나오는 빨갛게 달달하고 시큼시큼한 소스가 아니고 살짝 마늘 기름과 파인애플이 둥둥 떠 있는 소스가 가득 담긴 볼이 함께 나오는 것이 특이 하더라고요. 

제가 가본 대부분의 베트남 쌀국수집의 분짜는 이런 디핑 소스를 부어 먹게 되어 있었거든요! 저는 이 시큼시큼 소스를 좋아해서 분짜를 시킨 것 이었는데 살짝 실망할까 말까 하던 찰나였는데... 

 

 

우려도 잠시! 제가 그 동안 먹어본 분짜 중에서 제일 맛있는 것 아니겠어요? 비주얼만 딱 보면 디핑 소스가 독특하네 정도의 생각 이었는데 국수 면을 소스에 넣고 먹을때 마다 계속 우와 JMT!! 을 연발 하게 되더라고요! 저 소스의 비법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이 레스토랑에서 샐러드, 쌀국수, 우니 요리 등등 다 먹어봤지만 다 필요 없고 이 분짜를 꼭 드셔보셔야 해요! 

도저히 설명이 불가능한 이 분짜 소스의 맛! 사진을 보니 다시 가고 싶네요. 

함께 한 일행은 살짝 숯불에 그을린 돼지고기 분짜를 먹었는데 이것도 정말 맛 나다고 하더라고요! 차이점은 소고기 분짜 소스에만 파인애플이 들어있는데 그게 살짝 고기를 소화 시켜 주면서 살짝 단 맛도 내주어 만족스럽다는 사실이에요. 둘다 추천 해요! 

이 레스토랑은 전에도 푸디 친구에게 소개 받아 같이 가서 한번 포스팅 한 적이 있어요. 또 다른 메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도 살짝 구경해 보세요! 

https://hereishongkong.tistory.com/184

 

[홍콩 맛집] 분위기 좋은 북부 베트남 음식점 Xuân Modern Vietnamese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여러분들 몸이 좀 안 좋거나, 뱃속이 불편할때 생각나는 힐링 푸드가 있으신가요? 저에게는 베트남 쌀국수가 몸이 안 좋을때 생각나는 음식 중에 하나인데

hereishongkong.tistory.com

 

오늘의 홍콩스토리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버튼과 공감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로 찾아올게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