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 코즈웨이 베이에 있는 하이산 플레이스 쇼핑몰 안에 있는 숨겨진 맛집 J.S. FOODIES 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J.S FOODIES 는 하이산 플레이스 말고도 홍콩 카올룽 쪽의 대표 쇼핑몰인 침사추이 하버시티, 카올룽통의 페스티벌 워크 쇼핑몰에도 있어요. 

J.S. FOODIES 

주소: Causeway Bay, Hennessy Rd, Hysan Place, 6樓 

J.S FOODIES 에는 일본식 팬케이크, 미국식 버거도 있구요. 외에 다양한 파스타 종류도 있어요. 

여기 연어알이 듬뿍 올라간 크림 파스타가 맛있다고 해서 그거랑, 놓칠 수 없는 트러플 감튀를 시켰어요. 

날치알 크림 파스타는 많이 시켜봤어도 연어알 크림 파스타는 처음 시켜 봤는데 일단 비주얼 합격! 

생각보다 연어알이 진짜 많이 들어가 있고, 그냥 하얀 크림이 아니고 날치알이 들어가서 살구 살구한 크림에 나오더라구요.

쓱쓱 비벼 보니 연어알 진짜 많다......! @.@ 

비주얼도 합격, 맛도 합격!! 씹을 때 마다 연어알이 통통 터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트러플 감튀는 트러플이 특이하게 사워크림 하고 함께 나왔는데, 개인적으로는 트러플 마요네즈 궁합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었다 ^_^ 

크림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연어알 크림 파스타 한번 드셔 보시기를 추천 드려요. 

쓱쓱 비빈 파스타, 아직 안 비빈 파스타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