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트립 어드바이저가 홍콩 코즈웨이베이 근처 추천 태국 식당 으로 서치하여 알려준 신규오픈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이 레스토랑에는 다른 식당들에서 경험해 보지 못한 특별한 한가지가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코베이 Tower 535 에 오픈한 #미니 방콕 타이푸드 스테이션 소개해 드릴께요. 

Mini Bangkok Thai Food Station 

주소: Shop B02, Basement, Tower 535, 535 Jaffe Road 

저녁 시간 오픈 하자마자 도착해서 그런지 아직 레스토랑이 한산 했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입구에서부터 침샘을 자극 하네요.

개인적으로 글래스 누들에 해산물이 들어가는 '얌운센' 샐러드를 너무 좋아해서 태국에서 쿠킹 클래스도 들었던 생각이 나더라구요! 무조건 얌운센 고고!  

시큼시큼 하면서 살짝 매콤한 이 맛! 너무 중독성 있잖아요~ 맵찔이인 저도 물 마셔가면서 계속 먹게 되요. 

아이러브 얌운센

똠얌꿍을 먹을까 돼지 목살 바베큐를 먹을까 하다가 결국 이 날은 옐로우 커리를 시켜 먹었어요. 홍합과 오징어, 관자 같은 해산물이 가득 들어서 밥에 촵촵 비벼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이 레스토랑은 특이하게 '라이브 뮤직' 을 선보이는 곳 이더라구요. 라디오를 듣고 있는 것도 같고, 태국에 라이브 노천 바 같은 느낌도 나기도 했는데 캔톤팝 과 미국팝을 적절히 조화 해서 불러 주니 좋았어요. 

얌운센 맵기 조절을 마일드 하게 했는데도 엄청 맵긴 했지만, 사진을 보니 다시 맛이 생각 나면서 군침이 도네요. 태국 음식은 언제 먹어도 좋은 것 같아요.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