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몇년 전 홍콩에 처음 일본식 팬케이크 체인이 등장 했을때는 정말 한시간 씩 줄 서서 기다려서 먹곤 했는데요. 지금은 여러 체인점도 열고 그 열기도 식어서인지 언제든 바로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오늘은 홍콩 코즈웨이 베이 대표 쇼핑몰 중에 하나인 Hysan Place 에서 먹은 Flipper's 팬케이크 후기 해 볼께요! 

FLIPPER'S • i.t blue block

주소: 6/F Hysan Place, 500 Hennessy Road, Causeway Bay 

Flipper's 팬케이크는 하이산 플레이스 의류 멀티 체인인 iT 내부에 공간을 더 크게 확장 해서 재 오픈 했더라구요. 

원래는 그냥 기본 수플레 팬케이크에 딸기랑 각종 베리가 휘핑 크림과 함께 가득 올라간 걸 디저트로 즐겨 먹었는데, 이날은 식사 처럼 먹기 위해 좀 헤비한 메뉴로 골라봤어요. 

팬케이크랑 어울릴 까 생각 하면서 제가 고른 것은 탄두리 치킨, 친구는 아보카도 & 연어 팬케이크로 초이스 했어요. 

조금 늦은 저녁 시간 이었는데도 나름 테이블이 거의 만석 이었구요. 

짠! 팬케이크에 요런 조합으로는 처음 이에요! 

큰 기대 안 하고 시켰는데 인도식 커리 안에 탄두리 치킨이 정말 살이 부드러웠고 생각보다 커리가 팬케이크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친구가 시킨 아보카도 연어 팬케이크도 새콤한 토마토 살사 소스랑 같이 나와서 너무 맛있었구요. 

커리와 탄두리 치킨을 먹다가 살짝 느끼 한 것 같을때 함께 나온 자몽 샐러드를 먹으면 새콤 하니 느끼함을 잘 잡아 주더라구요. 

팬케이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홍콩 하이산 플레이스 에서 쇼핑 하다가 식사나 디저트 겸으로 시도해 보시기를 추천 드려요!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