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코즈웨이 베이 대표 쇼핑몰 중에 하나인 타임 스퀘어 몰에 오픈 한지 얼마 안된 한식당에 다녀왔어요. 식당 보다는 술집 느낌을 낸 곳이고 이름도 특이하게 #술집 이더라구요. 

술집 (SULJIB) 

주소: Causeway Bay, Matheson St, 1號時代廣場13樓1302號舖 

영어로 읽으면 설집 (SULJIB) 으로 읽힐 수도 있을 것 같은 이 곳은 디너 세트만 봐도 전통적인 한식당 보다는 현지화 된 느낌이 나요. 메뉴만 보면 제 취향은 아니지만 홍콩 친구들이 궁금해해서 새로 오픈한 기념으로 일단 Go! 

수 년 전에 이 자리에 한국 분식 '스쿨푸드' 가 들어와 있었는데, 생기고 없어지는 곳들도 많지만 한국 식당이 생기면 반가운 마음은 어쩔 수 없어요. 

아늑한 분위기를 내 주는 개별 커튼 처리가 된 자리들은 오붓 하게 토크 하기 좋은 느낌이 났구요. 

저희 일행 3명은 B 세트를 주문 했는데 메뉴는 홍콩 친구한테 보고 원하는거 골라보게 했는데 그냥 내가 해물전과 LA 소갈비가 있는  A 세트를 추천 할 걸 그랬단 생각이.. 

B 세트와 함께 육회를 시켜 볼까 하다가 육회 비빔밥 시켰어요. 

먼저 반찬, 김치와 잡채가 애피타이저로 나왔어요. 따듯한 잡채를 상상 하고 먹었는데 좀 차가워서 아쉽! 

B세트의 메인은... 감자탕 이었어요! 사실 한번도 안 먹어본 메뉴인데 먹어보니 맛도 제 취향은 아닌걸로 ^^;; 

함께 세트로 나오는 비빔밥은 이렇게 나물과 밥이 따로 나와서 살짝 고추장을 넣어 직접 잘 섞어 줬는데 맛은 그냥 평범! 

육회 비빔밥은 그 특유의 육회 맛으로 먹는 건데 돌솥으로 나와서 앞에서 섞어 주니까 육회의 모습이 다 사라져서 뭔가 아쉬웠어요. 하아.. 

어딨어 육회...

쭈꾸미 볶음도 평범한 맛 이었어요. 가격도 안 착하고 맛도 좀 아쉬운 곳 이라 여기도 곧 다른 식당으로 바뀔 것 같은 느낌이... 술집 컨셉 이지만 근처에 분위기 좋은 바 들도 많아서 여기는 다시는 찾지 않을 것 같아요! >.<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