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하와이안 '포케'는 참치나 연어 같은 날 생선을 여러 채소들과 함께 드레싱에 버무려 비벼 먹는 하와이식 회덮밥 이죠. 하와이에서는 간편 하면서도 좋은 영양소를 두루 갖추고 있어 체력 소모가 많은 서퍼들이 즐겨 먹는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홍콩 완차이에 있는 하와이안 포케 집 #POKE GO 에 다녀온 후기를 들고 왔어요. 

Poke Go 

주소: 5-7號 Swatow St, Wan Chai

홍콩 완차이 리퉁 애비뉴 옆 골목인 Swatow street 입구 쪽에 안쪽으로 50미터 들어오면 하와이안 포케 집이 있다는 사인 보드를 보실 수 있어요. 

입구에 붙어 있는 메뉴 모습 이에요. 포케 같은 회덮밥 고를때 저는 연어 보다는 참치를 좋아서 Tuna 들어 있는 메뉴가 뭔지 재빠르게 스캐닝을 했어요. 참치가 들어 있는 포케 메뉴는 808 (128홍딸, 약21,000원) , SHOYU AHI (118홀딸, 약 2만원) 두개고 그 중에 연어알도 함께 있는 808 으로 선택 하고 입장~! 

들어가니 벽에 그려진 그림도 바다 와 포케가 함께하는 귀여운 느낌 이에요. 

제일 먼저 도착 해서 시켰는데 30분도 안되서 봤을때는 만석 이었어요. 줄 서기 싫으면 홍콩은 점심때 12시 즘 맞춰서 가는 게 국룰! 

이미 있는 메뉴를 골라도 되고 직접 커스텀 메이드를 할 수도 있어요. 드레싱은 아예 비벼서 나오는 것 혹은 사이드로 따로 나오게, 많이 혹은 적게도 선택 가능해요. 

음료는 콜드 프레스 과일 주스도 포함이라 파인애플, 사과, 오렌지 중에 사과를 골랐어요! 근데 막상 나와서 먹을땐 아무리 봐도 메뉴에도 없는 사과 아닌 복숭아 맛이었다는 @.@ 

짠! 왼쪽은 이미 소스 많이 비벼서 나오도록 요청 한거, 오른쪽은 소스 사이드로 나오게 한 비주얼 이에요. 

가까이서 봐도 멀리서 봐도 군침이 확 도는 비주얼!  하와이안 포케를 먹으며 어릴 때 다녀온 하와이 여행 얘기를 학창시절을 하와이에서 보낸 친구랑 함께 해서 더욱 특별 했어요. 

저는 드레싱을 따로 나오게 시켜 봤는데, 비벼서 먹고 또 달라고 하면 리필 해 주더라구요. 드레싱이 너무 맛잇었어요! 

와사비 요거트 드레싱 이라고 하는데 넘나 취저! 저 드레싱 때문에 라도 또 갈 예정입니다. 

이 연근 튀김도 진짜 맛있었어요. 한 팩 따로 구매 가능 했는데 다음에 가면 꼭 사올려구요. 

먹다 보니 바 테이블 까지 완전 만석이 되었더라구요. 직원들도 친절 하고 맛도 있는 숨겨진 맛집을 찾아낸 느낌 이었어요.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은 뭔가 하와이 느낌이 더 날 수 있는 하와이 풍 레게 음악이 나왔으면 더 기분 좋은 바이브를 느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좀 뭔가 슬픈 중국 발라드가 나온 거 딱 하나 아쉽고 맛, 서비스 훌륭 해서 추천 하고 갈께요.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