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에서 사워도우 에그타르트로 유명한 베이크하우스 에서 오픈한 카페, 레스토랑이 있어서 다녀와 봤어요. 처음에는 오픈 하자마자는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인기가 많았는데, 지금은 조금 시간이 지나서 그 정도는 아니라 좀 이른 시간에 도착하니 웨이팅 없이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Bakehouse 

주소: 14 Tai Wong St E, Wan Chai 

문을 열고 들어가니 벽돌로 장식한 벽 인테리어와 시원한 스카이 블루 바닥 마감이 눈에 띄더라구요! 바로 옆에 투명한 창으로 안에 키친에서 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어 조금 덜 답답 했어요.  

11시반 에서 2시 사이에 방문하면 세트 런치를 드실 수가 있어요. 2코스나 3코스를 고를 수 있고, 스타터는 수프에 메인은 샐러드, 타르틴, 샌드위치, 구운 돼지고기 등을 고르실 수 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프렌치 토스트를 너무 좋아해서 점심 세트 메뉴에는 없지만 기본 메뉴에 있는 프렌치 토스트를 주문 했어요. 

프렌치 토스트는 겉을 바삭하게 카라멜라이즈 하여 겉바속촉 이었고 사과로 만든 퓨레랑 뿌려 먹는 크림이 옆에 함께 나왔어요. 맛이 나쁘지는 않은데 빵을 달걀과 우유를 적절히 섞은 후 적셔 구워낸 엄마표 프렌치 토스트가 훨씬 맛있어서 갑자기 엄마의 손맛이 그리운 순간... 

페스토 소스를 사용한 데일리 수프는 마늘 빵 하고 같이 나와서 맛있었어요! 

친구는 곡물빵 위에 버섯과 무화과가 올려진 메뉴를 골랐어요.  

우와 우와 하는 감동은 사실 없었고 딱 상상되는 담백한 버섯 맛 이에요! 

사이드로 시켜본 통통한 감자튀김은 마요네즈에 페스토 소스를 살짝 두른 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는 편 이었어요. 

하지만 여기는 에그타르트 맛집 답게 사워도우 에그타르트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고 친구 줄려고 사워도우 에그타르트 한 박스 주문도 하고 나왔네요! 

레스토랑 내에서 먹은 음식 맛은 SO SO 였지만, 베이크하우스 에그타르트 는 두번 세번 추천 하니 꼭 드셔보시길요.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