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후쿠오카 함바그' 이름만 보면 일본 함박 스테이크집인가 싶지만, 한식당 체인 이에요. 직접 구워 먹는 함박 스테이크 맛집 이라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Fukuoka Hambageu

주소: 10a Hau Fook Street, 11 Hau Fook St, Tsim Sha Tsui

들어가면 벽에서 반겨 주듯 "정성이 깃든 특별한 음식, 후쿠오카 함바그 입니다" 화면이 눈에 띄네요. 

이런식으로 테이블 마다 개별로 사용 할 수 있는 배기관이 있어서 귀여웠어요. 연기 많이 풍길 일은 없겠죠? 

점심 메뉴는 계란, 할라피뇨, 베이컨 함박 스테이크 세트, 와규 비프 덮밥, 항정살 덮밥 등이 있어요. 

뜨거운 돌판 위에 직접 먹을 만큼 고기를 떼어내고 구워서 먹는 방법이 재밌었어요. 돌이 얼마나 뜨거운지 오래 안 기다려도 빨리 익어서 타지 않게 후딱 뒤집어 줘야 해요. 

고기랑 같이 나오는 계란은 맛있는데 밥은... 양도 너무 많은데 딱딱하고 오래된 밥이라 아쉬웠어요. 추가로 시킨 된장국과 양배추 샐러드는 무한 리필 되는 점이 좋아요! 

투머치 밥

기대 안 하고 시킨 이 감튀는 완전 추천 해요! 함께 나오는 트러플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꿀맛 이에요 ㅎㅎ 

항정살 덮밥도 밥이 어찌나 많은지 고기 잡내가 좀 나긴 했지만 양념이 맛있었어요. 

함박 스테이크는 한 반즘 먹으면 저 동그란 불판 돌덩이만 새로 뜨거운 걸로 갈아 주더라구요. 역시 함박 스테이크 집이라 함박 스테이크를 추천 하고 감자 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같이 시켜서 드셔 보세요.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