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저는 점심 때 간단하게 먹기 좋은 메뉴 중에 롤을 선호 하는 편이에요. 롤은 정말 왠만하면 다 맛있지 않나요? ㅎㅎ 오늘은 홍콩 완차이에 있는 아담한 일본식 롤 맛집 Chotto Maki 를 소개해 드릴께요! 

Chotto Maki 

주소: G/F, 33 Amoy St, Wan Chai 

 

Chotto Maki 는 완차이 리퉁 애비뉴 바로 옆의 Amoy 스트리트에 있어요. 홍콩 6월은 정말 거의 하루도 안 빼고 매일 비가 왔다가 잠깐 개다가 반복 하는 것 같아요. 

레스토랑 명은 멀리서 잘 안 보이는 데 웬지 기모노를 입었으 것 같은 이 레스토랑 로고 간판이 눈에 확 띄어요. 

시그니처 롤과 클래식한 롤 간판을 보니 어떤 롤도 거의 78홍콩달러 (약 12,000원) 정도 하네요. 

저는 튜나를 좋아해서 Black Magma 를 골랐고, 친구는 연어와 아보카도 맛인 Philadelphia 를 골랐어요. 

식당 내부가 작은 분식집 크기로 깔끔 하고 아담 하죠? 

롤이 8개만 있어서 아쉬우면 콤보를 선택 하실 수 있어요! 연어나 튜나 혹은 관자 스시와 된장국을 포함 해서 추가 할 수 있어요. 

이 날 처음 방문 해 봤는데, 내부도 깔끔하고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 주문한 롤도 생각보다 아주 빨리 나왔어요. 

간장과 와사비는 직접 먹을 만큼 직접 셀프로 가져가면 되요. 

저희가 시킨 것들 다 나왔네요! 연어 스시랑 된장국 추가해서 시켰는데 추가 하니 양이 살짝 많았어요 ㅎㅎ 

아보카도, 연어, 날치알, 마요네즈! 전부 좋아하는 것 들이에요! 

그치만, 저는 참치회가 들어간 이 롤이 더 맛있었어요. 친구도 이게 더 맛있다고 하네요. 

맛있게 잘 먹어서 몇일 후에 또 가봤는데, 추가로 시킬 수 있는 메뉴는 이렇게 바뀌어 있더라구요! 이번엔 이전에 먹은 튜나롤과 함께 포키볼을 시켜 보기로 했어요. 같이 간 친구라 하와이에서 살다 와서 포키를 외치더라구요 ㅎㅎ  

역시나 맛있는 Black Magma 튜나롤! 

살짝 밥의 양이 많긴 했는데 그래도 참치의 맛을 찐하게 느끼기 좋았어요. 

튜나 포키는 맛살 하고 아보카도, 완두콩 등이 들어 있어서 밥에 쓱싹 비벼 먹는 스타일 인데요! 

같은 값 인데 이거 보다는 그냥 튜나 롤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두번을 가고 또 생각 나서 Take away 해서 한번 더 먹었다는 사실! 이제 당분간은 안가도 될 것 같아요 ㅋㅋ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