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인도와 네팔음식 부페 맛집 이라고 추천 받아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방문한 홍콩 완차이 지역의 #Himalaya Restaurant 후기를 들려 드릴께요! 

Himalaya Restaurant 

주소: 1/F A 20-30 Tai Wong Street East, Wan Chai

좁은 입구에서 들어가자마자 높은 계단을 마주 하게 되네요! 오픈 하기도 전에 도착 해서 첫 손님 이었어요. 

부페는 128홍콩달러 에 음료도 하나 포함 이에요! 저는 Fresh Lime Soda를 선택! 

지금 보니 이렇게 여러가지 샐러드 종류도 있었네요 ㅎㅎ 애피타이저 들어갈 배는 없을 것 같아 바로 메인으로 고고! 

사실 저희 목적은 오랜만에 좋아하는 탄두리 치킨을 먹는 것 이었거든요 ㅎㅎ

인도 식당에 가면 나오는 이 바삭한 과자 같은 존재는 계속 해서 손이 가는 맛이에요! 

치즈 큐브가 들어있는 이 Daneer Butter Masala 도 부드럽고 고소해서 난에 찍어 먹기 좋더라구요. 

저는 이날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없어지는 생선 요리인 Fish Tikka 가 음식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참 다양한 인도 식당을 가봤지만, 여기는 막 구워나와 따끈따끈 하면서 마늘 향이 확 올라오는 이 난이 베스트 였던 것 같아요. 최고 최고~! 

탄두리 치킨도 부들 부들 했는데 조금 더 뜨거웠으면 하는 살짝의 아쉬움이 있었구요. 대신 엄청 따끈 따끈했던 난을 이 요거트 소스랑 민트소스 섞어서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2번 들고 와서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서 요런 특이한 계란 비주얼의 달달구리 디저트는 패스! 

참고로 다음에 소개해 드릴 식당은 이 히말라야 식당 창가에 앉아서 마주 보고 왼쪽에 보이는 저 SunTHAI 라는 태국 식당 이에요 ㅎㅎ 

나갈때는 이미 식당이 꽉 찼더라구요~ 홍콩 사람들, 인도사람들, 서양인들 골고루 많이 찾는 곳인 만큼 저랑 친구도 만족 하고 갑니다. 

근처에도 다른 인도 부페 식당 JO JO INDIAN CUISINE이 있는데, 여기 히말라야가 가격도 더 저렴하고 음식 종류는 더 많아서 추천 드려요! JO JO INDIAN 식당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하세요!  

https://hereishongkong.tistory.com/230

 

[홍콩 맛집] 가성비 좋은 인도 부페 식당 Jo Jo Indian Cuisine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에서 1985년부터 쭉 운영을 하고 있는 인도 뷔페 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40 홍콩달러로 무제한 음식과 음료를 먹을 수 있는 Jo Jo Indian C

hereishongkong.tistory.com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