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 하면 딤섬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만두를 잘 빚는 이 곳 특성상 맛나는 수제 만두 집들도 흔히 찾아볼 수 있어요. 오늘은 홍콩 수제 만두 집으로 유명한 Nom Nom Dumpling 을 소개해 드릴께요! 함께 가보실까요?  

Nom Nom Dumpling 

주소: 44 Johnston Rd, Wanchai, Hong Kong

놈놈덤플링 은 체인점이라 오늘 방문한 완차이 점 외에 센트럴, 몽콕 등 다른 지역에도 있어요. 점심 시간에 방문 했을 때 점점 사람들이 많아 지기 때문에, 홍콩 식당 특성상 2명 테이블에 한명 앉아 있으면 모르는 다른 사람 하고 같이 앉아서 드실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세요. 

벽에 만두 모양의 다양한 접시 디자인 인테리어도 눈에 띄네요! 

드디어 만두 메뉴 살펴 볼 시간 이에요~ 

먼저 저는 국수는 없이 만두국 같은 국물에 빠져 있는 만두를 주문했어요! 고기 많이 들어 있는 거 보다는 주로 부추가 많이 들어 있는 Dumplings with Chives and pork 종류로 soup 이 있는 걸 시켰는데요. 홍콩 달러 45불 (약7천원) 에 7피스 즐길 수 있어요. 비싼 홍콩 물가 시세에 저렴하게 한끼 식사가 가능한 편 이에요. 

자 여기서 짭짤한 국물을 상상 하셨다면 첫 국물 한 입에 놀라실 수도 있어요. 국물은 아주 밍밍 하니 짠맛이 전혀 없는 굉장히 플레인 한 그냥 물 맛 이었어요. 국물은 거들기만 하지 마시는 용도는 아닌 것 같아요. 

테이블 마다 이렇게 식초, 간장, 칠리소스 등이 준비 되어 있는데 만두 먹을때는 식초에 찍어 먹는게 꿀맛 이죠! 

국물맛이 너무 밍밍 해서 놀랐지만 부추가 가득 들은 만두 맛은 정말 좋았어요! 만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식초에 살짝 찍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추천 합니다! 

매콤한것 워낙 좋아하는 친구는 사천음식을 사랑하는데 차갑게 서빙 되는 Sichuan Lianpi 라는 투명한 국수를 주문 했어요.

중간 중간 매운 칠리가 있고 쪽파와 땅콩 크리스피가 위에 뿌려져 있는데 맵찔이인 저는 소스 안 묻히고 살짝 윗 부분만 먹어도 매운 향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친구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매운 음식파 분들에게 추천! 

이 곳에서 송이 버섯 만두를 밀고 있어서 이번에는 나눠 먹을 팬 프라이 한 송이 버섯 만두를 시켜 보았어요. 고기가 안 들어가서 비건 음식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뜨겁고 바삭 하게 구워져서 맛있긴 한데, 제 개인적인 취향은 수프에 들어간 부추 만두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송이 버섯과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팬 프라이 했어도 크게 헤비 하지는 않게 느껴졌어요. 

밖에 사람들도 계속 줄 서 있고 배달 주문도 계속 들어오고 엄청 정신 없어서 굉장히 친절 하지는 않다는 점이 살짝 아쉬운 곳 이지만 가성비 좋은 만두 잘 먹고 갑니다. 

나와서 보니 문 앞에 기다리는 사람 오백명! ㅎㅎ 홍콩 수제 만두 맛집 소개는 여기서 마칠께요~!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