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의 주 쇼핑의 거리 중 하나인 몽콕, 거기서 가장 유명한 쇼핑몰인 랭햄 플레이스 (Langham Place) 에서 오랜만에 샤브샤브를 먹고 왔어요. 홍콩의 몽콕 밤거리 먼저 함께 가보실까요? 

복잡한 몽콕 거리와 네온사인

홍콩의 몽콕 랭햄플레이스 쇼핑몰은 건물이 좀 특이한 구조로 되어 있어요. 45미터의 엄청 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쭉 위로 올라가서 또 바로 내려오던지 중간에 걸어서 돌아 내려오면서 쇼핑을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건물 개발 하시는 분들이 벤치 마킹 하러 오기도 하는 빌딩 이에요. 

오늘 갈 NICHIGYU 샤브샤브 스키야끼 집은 계속 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쭉 올라가서 한번 더 갈아타고 꼭대기 까지 13층까지 가야해요. 

13층에 도착하면 여러가지 레스토랑과 바가 있는데 내리면 이렇게 파랗고 어두운 조명으로 되어 있어서 뭔가 스카이바 라운지에 와 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천정이 아주 높은 레스토랑이라 뭔가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느낌 이었어요. 그리고, 정말 좋은 건 각자 원하는 수프를 선택 해서 개별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여기서는 90분 동안 계속 고기를 리필 해서 먹을 수 있는  구조라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을 것 같죠? 점심에는 118홍콩 달러, 저녁은 178홍콩 달러 (약 3만원) 에 먹을 수 있는 NICHIYU SHABUSHABU 코스로 주문 했어요! 소고기, 돼지고기, 닭다리 살이 기본 이에요. 

그담에 소스를 고르시면 되는데, 페퍼맛 나는 수프, 콜라겐 닭고기 수프, 매운맛 수프도 있었지만 그냥 기본적으로 살짝 달달 한 스키야끼 소스를 주문 했어요. 스키야끼 소스는 프레쉬한 달걀도 하나 함께 주시더라구요. 

저랑 친구는 야채를 더 좋아해서 중간에 있는 야채 코너에서 야채를 듬뿍 쌓아 왔지요! 

순두부도 있고 여러가지 다양한 야채와 호박, 감자, 버섯 등등을 무한정 접시에 가져와 드시면 되더라구요. 

그리고 고기나 야채를 찍어 먹을 소스도 본인의 취향대로 만드시면 되요! 

저는 고수를 좋아하니 기본적으로 고수와 마늘 갈은것 쪽파 살짝 넣고 맛있는 간장을 넣어 만들어 봤어요. 

천정 높고 깔끔한 식당에서 분위기도 아늑 오묘 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스키야끼 소스에 야채 다 때려넣고 ㅎㅎ 얇은 소고기 살짝 데쳐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행복한 시간 이었네요. 

물이나 음료수도 각자 알아서 원하는 거 무한 리필도 드시면 됩니다! 

90분 무한 리필 서비스라 시간이 되면 알아서 이렇게 영수증을 갖다줘요. 저희는 술은 하지 않았지만,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30홍콩달러 (약 5천원)만 내면 삿뽀로 드래프트 맥주를 무한 리필도 드실 수 있다니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꿀 소식 이죠?

이 날 야채를 갑자기 듬뿍 많이 먹고 싶은 날이었는데 같이 간 친구가 너무 맘에 드는 곳을 추천해 줬지 모예요? 저도 이 포스팅 보는 여러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안녕, 또 올께!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