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의 새로운 명소!로 새롭게 탄생한 워터 파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올해 9월 21일 중추절 당일 오픈한 오션파크 내 랜드마크인 Water World 가 그것인데요! 홍콩에서 테마파크 리조트라고 불리며 남동부 아시아 최초의 4계절 오픈 워터프론트 워터 파크로 야심 차게 오픈한 그곳 빨리 함께 가보실까요? 

Water World

이 프로젝트는 사실 2015년 착공한 이후에 여러 번 연기되었었는데요. 이제 현지에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백신 접종률로 인해 긍정적으로 전망을 하며 현지와 국제 투어리즘 명소로 거듭나서 현지 관광을 촉진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하네요.  

실내 워터파크는 5가지의 존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해요! 

  • Splendid Reef: 해변을 따라서 기어가는 존 
  • Torrential River: 3개의 구불구불한 회전 미끄럼틀 
  • Adventure Coast: 아이들이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 즐긴 후 가족 점심을 먹을 수 있는 장소 
  • Thrill Valley: 산비탈에 만들어져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슬라이드 
  • Hidden Village: 서핑을 배울 수 있는 1,450제곱 미터의 실내 파도풀장 

잔잔한 파도를 느끼고 싶은 분들은 740m 길이의 실내에서 흐르는 레이지 크루즈(Lazy Cruise)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야외에서 탁 트인 전망을 즐기면서 다양한 파도 패턴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인 Big Wave Bay와 아이들도 함께 즐길 만한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로 떨어지는 물을 즐길 수 있는 Whiskers' Splash Zone 외에 터널 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를 만끽하실 수가 있어요. 

다양한 파도 패턴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풀장 Big Wave Bay
가족친화적인 Whiskers' Splash Zone

 

 

잔잔한 파도타기 물 세례 맞기 등 보다는 아드레날린이 뿜뿜 나올만한 짜릿한 수상 액션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Vortex 나 Skyhigh Falls 심장 쿵쿵 경험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Vortex 

위에 Vortex 도 그렇지만 아래 이미지로 보여드리는 Skyhigh falls는 70도 높이로 튜브가 양쪽을 왔다 갔다 하는데 영상만 봐도 너무 짜릿하더라고요! 사진만 봐도 박진감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Skyhigh Falls 

8개의 다채로운 무지개 색상의 튜브가 있는 17미터 슬라이드인 Rainbow Rush가 하이라이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워터 월드가 대중에 알려질때 영상으로 가장 많이 소개된 것처럼 단체로 가서 사진 찍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Rainbow Rush

워터파크 입장권은 'Dynamic Pricing'을 채택할 예정이며, 이는 입장료가 계절과 요일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워터파크 웹사이트인 waterworld.oceanpark.com.hk 에서 티켓을 구하실 수 있고, 티켓팅 전문 사이트인 Klook 같은 곳에서 얼리버드 티켓도 판매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럼, 저는 또 다른 홍콩 이야기를 들고 찾아올께요~조이낀!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