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홍콩 맛집은 스페인 전통음식을 잘 표현한 스페인 레스토랑 Rustico입니다. 저는 스페인 레스토랑 갈 때마다 전에 특별한 인연으로 와인 전문가 분들과 스페인에 와이너리 트립을 다녀온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고요! 그때의 추억을 떠올리면서 다녀온 이번 레스토랑 방문, 함께 가보실까요? 

Rustico (스페인 음식점)

주소: Shop G01, G/F, D2 Place One, 荔枝角, 9 Cheung Yee St, Cheung Sha Wan

Rustico 음식점은 다소 상업지역 오피스로 둘러 쌓여 있는 라이치콕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데 늘 만석이라고 하여 미리 예약을 하고 점심시간 오픈 시간 12시 문을 열자마자 입장했어요. 

점심때는 A la carte 메뉴는 아쉽게도 고를 수가 없고, 런치 세트 메뉴만 가능하더라구요! 애피타이저 한 개, 메인 코스 한 개, 디저트와 커피 전부 포함이었어요. 스페인 전통 감자튀김과 좋아하는 추러스도 디저트로 먹고 싶었지만 다음을 기약해 봅니다. 

내부가 어두운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스페니쉬 음악을 틀어 놓아 이국적인 느낌을 받았어요. 

저는 Burrata 치즈와 Arugula 혹은 로켓 샐러드 라고 불리는 샐러드가 햄과 함께 나오는 애피타이저를 주문하였는데요! 스페인에서 음식 중에 하몽 햄을 참 좋아하는데 맛이 적절히 잘 조화되어 너무 맛있었어요! 상큼한 딸기 몇 알이 올려져 있어 더욱 맛을 업그레이드해주었는데 일행들이 저만 고른 이 메뉴를 눈독 들여 많이 뺏기기도 했네요. ㅎㅎ 

참치 마요네즈에 함께 나오는 송아지 Veal 요리를 애피타이저로 고른 일행들은 디쉬를 받자마자 눈이 동그래 졌는데요! 헛 송아지고기가 도대체 어디 있는 것인가 하여 서빙하시는 분에게 잘못 나온 것이 아니냐고 확인까지 하게 됩니다. 

짠 하고 들어보니 송아기 고기가 아래 깔려 있고 위에 참치 마요네즈 소스가 케이퍼 몇 알과 함께 올려져 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골랐던 부라타 치즈 샐러드를 추천 드릴께요! 너무 맛있었어요. 

 

 

드디어 메인 요리가 등장 했어요. 스페인 전통 요리 중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해물 빠에야는 해물과 사프란의 향과 컬러가 잘 어우러져 있고 철판에 나와서 따듯하게 그 맛을 즐길 수가 있어요. 

저는 Lobster Juicy rice from costa brava fishermen 이라는 메뉴를 골라 보았는데 너무 묽지도 뻑뻑하지도 않게 촉촉한 죽 형태의 밥이 랍스터 특유의 향이 너무 잘 어우러진 요리였어요. 양이 생각보다 적은 점이 살짝 아쉬운 점이었지만 양보다는 맛으로 승부한 이 메뉴를 메인으로 추천드릴게요! 

몸통과 다리에서 살을 잘 발라내어 밥하고 촥촥 비벼 드시면 정말 맛나겠죠? 

점심 메뉴에 커피 혹은 티는 기본으로 디저트도 포함 이었는데, 요거트 크림이었는데 이것도 모두 일행들이 맛있다고 얘기하며 순삭 했네요. 시큼 시큼 요거트 맛이 상큼하게 마무리 해 주어 이 디저트도 성공입니다! 

오늘의 홍콩스토리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버튼과 공감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조이낀~(=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