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디저트를 좋아하세요? 홍콩에 여행 오시거나 거주 하실때는 다른 나라에 비교해서 많이 걷게 된다고들 하는데요! 에너지를 많이 소비하면 당이 떨어져서 달달한 디저트 생각이 나실때가 종종 있을거에요. 홍콩에는 다양한 홍콩스타일 디저트 집도 존재하지만 오늘은 폭신폭신 맛나는 팬케잌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주소: 6/F Hysan Place, 500 Hennessy Road, Causeway Bay

www.openrice.com/en/hongkong/r-flippers-causeway-bay-japanese-dessert-r535965/photos

 

FLIPPER'S (Causeway Bay)

Japanese|Dessert|Coffee Shop|709 reviews

www.openrice.com

2017년 즘 일본에서 KISEKI 팬케잌으로 유명한 Flipper's 거 홍콩에 들어왔습니다. 일본 매장 보다 가격이 많이 높게 책정되어 들어왔어도 한참을 줄을 서야 할 정도로 장사가 잘 되어 매출높은 프랜차이즈 라고 기사가 나기도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어디를 가도 지금은 한산한 편입니다. 코로나 전에는 입구 왼쪽에 비치된 의자에 앉고 그 뒤에 옷가게 있는 쪽까지 줄을 길게 서 있어서 들를때마다 기다림을 포기하고 돌아가곤 했었거든요. 

도쿄에서 온 이 팬케잌 전문점은 작년 도쿄에 방문했을때도 거의 1시간을 기다려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맛은 일본이나 홍콩이나 비슷합니다. 지금은 딸기와 루비 초콜렛으로 토핑된 맛을 가장 추천 하고 있더라고요! 

팬케잌에 크림만 얹여서 나오는 일반 KISEKI 팬케잌 부터 그 외에 다른 여러가지 토핑으로 이루어진 팬케잌들을 고르실 수 있는데요. 겉은 뜨겁고 살짝 바삭한데 안은 정말 푹신하고 부드러운 맛에 순식간에 사라지는 디저트 입니다. 

팬케잌은 시간이 좀 걸려서 먼저 같이 시킨 뜨거운 레몬티가 서빙 되었어요. 

저는 일반 KISEKI 팬케잌에 딸기와 바나나, 블루베리가 토핑된 것으로 골랐습니다. 날라갈 듯이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쳐라 한입만 베어먹고 사진찍어야지 하다가 순식간에 다 사라져 있었네요.

커즈웨이베이 지역의 대표 쇼핑몰중 하나인 Hysan Place 에 위치하고 있으니 쇼핑하고 식사하신 후에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 나시면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갖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