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62층에서 빙글 빙글 돌아가는 식당으로 유명한 호프웰 센터 (Hopewell Centre) 에 왔어요. 오늘 방문한 곳은 그 Rotating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이 빌딩에 있는 식당들도 하나하나 시도해 볼 생각으로 먼저 3층에 있는 일식당에 왔어요. 

The YUU 

주소: Shop 320-321, 3/F, Hopewell Centre, 183 Queen's Rd E, Wan Chai

호프웰센터는 홍콩 완차이 mtr 역에서 걸어서 약 7분 정도 거리에 있는 높은 빌딩이라 전망대로도 유명한 곳 이에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자마자 핫팟 집을 마주 보고 왼쪽에 있는 일식당 The YUU 에 갔어요. 

홍콩 업무지구 근처는 열두시가 지나면 줄 빼박 이기 때문에 그 전에 도착하면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어요! 대부분의 식당에서는 1시간 후에 테이블 리턴 가능한지 확인 하고 자리를 준답니다. 

점심 메뉴는 사시미 세트, 사시미 덮밥 세트, 스시 세트, 덴푸라 덮밥 세트 등등이 있어요. 

제 동료는 사시미 덥밥을, 저는 스시 세트를 골랐어요! 

먼저 나온 사시미 덮밥 세트는 미소 수프와 함께 요런 비주얼로 나왔어요. 참치와 우니가 탱글 탱글 맛나보이죠? 

제가 시킨 스시 세트는 우동이나 모밀 중에 선택 하나 할 수 있어 저는 우동을 선택 했어요. 

우동이 양이 많아서 그런지 여러가지 스시 세트랑 먹고 나니 든든! 저 먹으라고 우니를 덜어준 친구에게 감사! ㅎㅎ 

음료도 포함이라 저희는 똥랭차 (아이스 레몬티) 를 주문 했어요. 

잘 먹고 나왔네요~ 

참고로 테이크 아웃 손님들이 매장에 들어가지 않고 바로 구입 가능한 스시 세트는 문 앞에 디피 되어 있더라구요. 

윗층은 98HKD, 아래층은 95HKD 로 구매 가능한데 양이 진짜 많네요! 

다음 번엔 테이크 아웃 세트로 먹어볼까봐요~ 새로운 홍콩 맛집 탐방 오늘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