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가성비 좋은 멕시칸 레스토랑이 새로 생겼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어요! 오늘은 홍콩 완차이 Luard 로드에 있는 라밤바 칸티나 (LABAMBA CANTINA) 소개해 드릴께요. 

LABAMBA CANTINA 

주소: G/F & M/F, Dannies House, 20 Luard Rd, Wan Chai

아직 생긴지 오래 되지 않아서 그런지 완차이 지역은 12시만 되면 어딜가도 북적북적 한데 나름 한가한 편이었어요. 내부 넓고 쾌적한 편이고 미국 팝송도 기분 좋은 바이브가 느껴지는 내부! 에어컨을 살짝 피해서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점심 메뉴는 링귀니 파스타, 구운 생선, 스테이크 등등이 있지만 저는 닭가슴살 안에 햄과 치즈를 넣고 말아서 살짝 튀겨낸 치킨 꼬르동 블루 메뉴로 고고! 멕시칸 레스토랑 바 라고 소개하고 있지만, 점심 메뉴에 퀘사디아, 나초 등등은 없고 프렌치랑 다 섞인 너낌 ㅎㅎ 

가성비도 너무 좋은데, 이 가격에 샐러드, 음료, 디저트 다 포함이고 서비스 차지도 없다니 @.@ 맛만 좋으면 단골 예약하는걸로! 

이날의 수프는 호박 수프였는데, 저는 프로슈토 들어간 샐러드를 골랐어요. 드레싱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지만, 야채가 싱싱해서 일단 패스! 

매주 화요일은 타코 tuesday 로 20불만 추가하면 먹을 수 있네요. 

짠! 치킨 꼬르동블루 에 좋아하는 로켓 샐러드와 포테이토 스킨 까지! 기대한 것보다 비주얼은 훌륭하게 나와서 대만족! 

닭가슴살은 엄청 촉촉하고, 겉에만 얇고 바싹하게 튀겨서 느끼하지 않고 안에 햄과 치즈가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물개박수!!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메뉴인 포테이토 스킨도 취향저격! 

살짝 헤비하게 느껴질 때즘 타바스코 에 찍어서 먹으니 리셋 되는 느낌이에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 메뉴가 알라까르트 메뉴에는 없고 점심 메뉴에만 있는데, 매주 메뉴가 바뀐다는 사실! ㅜ.ㅠ 제발 매주 팔아주세요.. 

메인을 먹고 나니 세트에 디저트 포함이라 귀여운 치즈케잌이 나왔어요. 포만감 가득차지만 또 너무 느끼하지는 않게 한끼 행복하게 잘 먹었네요! 라밤바! 또 올께요~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