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에서 뷰 맛집으로도 유명한 베이징덕 맛집에 다녀왔어요. 홍콩의 야경을 한 눈에 담으면서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곳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후통 #HU TONG 소개해 볼께요. 

HU TONG 

주소: H Zentre, 18/F, 15 Middle Rd, Tsim Sha Tsui

홍콩 침사추이 H Zentre 몰에 들어가면 입구에 바로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한층 올라가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18층으로 가야 해요. 

홍콩의 전망 좋은 루프탑바 로 매번 추천되는 AQUA 가 17층에 있고, 후통은 한층 더 위에 있으니 전망은 이 보다 좋은 곳이 있을까 싶어요. 

이 곳은 두달 전부터 예약을 받아서 창가석은 빨리 풀 부킹이 되더라구요. 저는 1-2주 전에 예약 했는데 6시 이후에 창가 자리는 이미 없어서 5시반으로 예약 했어요. 여기 가실 분은 홈페이지 통해서 예약 먼저 하시길 추천 합니다. 가격대가 좀 있어서 신용카드 정보를 넣어야 컨펌이 되는 점 참고 하세요! 

입구 인테리어 부터 인상적이죠? 

리셉션을 지나 어두침침한 긴 복도를 건너면 내부가 생각 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저는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레이저쇼 관람 보다는 베이징 덕이 목적이라 시간을 앞당겨서 창가 자리 받았어요. 레이저 쇼는 빨리 먹고 볼 일을 본 후에 밖에서 보는 걸로! 홍콩에 처음 오시는 분 이라면, 테이블 사이로 충분히 야경 감상이 가능하니 꼭 창가가 아니라도 7시반 정도로 예약 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레이저쇼 인 심포니 오브 라이트는 8시에 시작 한답니다! 

5시반 오픈 하자마자 1번으로 들어갔는데, 먹고 있다 보니 옆 테이블도 한국인 가족분들이 오셨더라구요.  

홈페이지로 예약을 하고, 창가 요청을 하였더니 바로 왓츠앱으로 컨펌 연락이 오더라구요. 베이징 덕은 순차적으로 판매가 다 되면 못 먹는 다고 해서, 하루 전날 한 마리 예약해 두었어요. 반마리 (540홍콩달러), 한마리 (1080홍콩달러) 인데 두명 까지는 반마리 세명 이상은 한마리 시키는 것을 추천해요! 

저희는 베이징덕 한마리 하고 게살 아스파라거스 볶음밥 (238 홍콩달러) 하나 주문 했는데, 탄탄 누들도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밖에 전망을 보면서 음식을 기다리는 중... 유리창 바로 왼쪽에 보이는 건물은 K11 Musea 쇼핑몰 이에요! 

조금 지나니 드디어 베이징 덕 불 쇼를 보여줄 쉐프님 등장! 

Flaming Peking Duck 답게 활활 타오르는 베이징 덕을 앞으로 굴렸다가 뒤로 굴렸다가 빙빙 돌렸다가 쇼를 마치고 손질 시작! 

앞 뒤로 손질을 하지만 딱딱 떨어지는 부위 아닌 곳은 껍질이랑 많이 남아 보였는데 그냥 가지고 들어가시더라구요. 아쉽아쉽... 

짠! 한 마리는 이 정도 분량이 나와요. 근데 반 마리는 한 10조각 정도 밖에 안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반마리는 한마리 양의 반 보다 훨씬 적어 보였어요. 가족 단위로 가시면 꼭 한 마리 시키세요. 

전병도 넉넉히 나와서 리필이 딱히 필요 없었고, 야채는 무료 리필이 가능해요! 

요렇게 싸서 돌돌 말아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함께 시킨 게살 볶음밥도 맛이 너무 깔끔 깔끔~ 세명이 먹을 거라 따로 분리해서 달라고 요청 하시면 밥 그릇에 나누어서 다시 갖다 주신답니다. 

요건 파파야 같았는데 살짝 시큼시큼 해서 살짝 느끼 할 수 있는 고기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한번 리필 해서 먹음요 ㅎㅎ 

베이징 덕 크게 좋아 하는 사람은 아닌데 그래도 홍콩에서 먹어본 곳 중에서 제일 맛있는 곳 중에 한 곳 이었어요! 엄마빠랑 함께해서 행복해서 더 그랬겠죠! 특별한 날이나, 가족 여행으로 가시면 꼭 한번 들러 보시길 추천 해요. 

다 먹고 나와서 볼 일 보고 8시 시간 맞춰서 레이저쇼 보러 갔어요. 이 느낌을 레스토랑 안에서 느끼시려면 꼭 7시 이후로 예약 해서 야경을 즐겨 보시길요!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