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 소개할 홍콩 맛집 [더뮤직 박스 그릴 하우스 & 바]는 작년 크리스마스 즈음에 가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간집 이에요.  봉골레 파스타와 트러플 감튀가 특히 맛있었던 이곳은 홍콩 코즈웨이 베이에 있는 미국 스타일 레스토랑 입니다. 

The Musicbox Grill House & Bar 

주소: 8/F, The L Square, 459-461 Lockhart Road, Causeway Bay

파스타, 피자, 외에 스테이크 나 샐러드도 있는데 지난 번 맛있었던 메뉴 다시 시켜보았어요. 

이 봉골레 파스타! 마늘과 화이트 와인으로 향을 확 내었는데 일단 들어 있는 조개가 엄청 통실 통실 하고 큰 편이라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이름이 '씨푸드 러버' 인만큼, 관자, 새우, 조개,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이 올라가 있는 이 파스타는 무난한 편 이었어요. 

데킬라 라임 크림 연어 디쉬는 요렇게 생겼어요. 껍질을 바삭하게 구운 연어를 소스에 촵촵 찍어 먹으면 좋아요! 

홍콩에서 트러플 감튀는 무조건 다 먹어보는 것 같은데 지금까지 먹어본 곳 중에서 거의 3등 안으로 맛있는 것 같아요. 트러플 향이 나는 감튀에 버섯을 갈아 만든 마요네즈 소스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먹고 거의 16만원 어치 나온 걸 보니 맛 대비 가성비는 별로 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클럽에 와 있는 느낌 나는 레스토랑 자체의 바이브는 좋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방문해 보시길요. 

https://hereishongkong.tistory.com/621

 

[홍콩 맛집] 뮤직 테마가 있는 미국식 레스토랑 #The Musicbox Grill House & Bar (feat. 트러플 감튀, 봉골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 코즈웨이 베이에 있는 미국식 그릴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트립 어드바이저에서도 뮤직 테마가 있는 맛집이라고 추천한 곳이라 미리 예약

hereishongkong.tistory.com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