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 입니다! 

 

홍콩 센트럴 랜드마크 에 가야할 일이 있으면 종종 찾았던 키쿠산 레스토랑에 오랜만에 찾아갔어요. 메뉴가 갈때마다 바뀌어 있고 좋아하던 메뉴가 사라져서 이제는 자주 찾지는 않지만 간만에 다녀온 #Kikusan 포스팅 해 볼께요.  

Kikusan 

주소: Shop B13, 15 Pedder St, Central

키쿠산 점심 때 가면 저희 같은 직장인들이 워낙 많아서 1시간 후딱 먹고 바로 테이블 반납 해야 해요. 거의 웨이팅 없이 착석! 

장어 덮밥 시킬 까 하다가 덴푸라 라이스로 시켜봤어요. 

다른 반찬 이나 피클 같은거 없이 밥에 튀김만 나오니까 먹다보니 너무 헤비 하긴 하더라구요.  

같이 간 직장 동료는 탐탐면! 돈까스 올려진 걸 주문 하려고 했는데 앱으로 주문 할때 똑같은 탐탐면 이긴 하지만 돈까스 대신 갈은 돼지 고기 들어간 걸로 잘못 시키는 사태가 ㅜ.ㅠ 

사실 키쿠산은 가성비도 좋은데다 맛도 좋았던 키쿠산 롤 먹을려고 가던 곳 이었는데 사라진 걸 보니 역시 가격 타산이 맞지 않았나봐요. 가격 좀 올리더라고 다시 나와 주면 좋겠어요. 튜나와 우니와 연어알 좋아하는 3종 세트가 다 나오는 롤 이었는데 없어져서 넘넘 아쉬워요. 

그리운 키쿠산 롤!

 

또 키쿠산에서 즐겨 먹는 음식은 요 양배추 샐러드 인데요! 위에 바삭하게 튀긴 감자가 올려져 있어서 담백하고 맛있어요.

키쿠산 롤만 제발 다시 돌아오길...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