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에는 다양한 한식당이 있지만 바지락 칼국수 식당이 없어서 저는 칼국수 맛집이 오픈 되기를 바라는 소망이 늘 있었어요. 드디어 제 염원이 이루어 진걸까요~! 오늘은 홍콩 침사추이에 직접 뽑은 면과 육수로 만든 칼국수 집이 오픈 했다고 해서 부푼 마음을 안고 다녀와 봤어요. 

부자칼국수 

주소: Shop 20-27, G/F, Winning Commercial Building, 46-48 Hillwood Road, Tsim Sha Tsui 

위치는 침사추이 에서 유명한 이가치킨 바로 옆에 오픈 했더라구요! 회사에서 좀 멀지만 강을 건너서 부랴부랴 점심시간에 맞춰서 방문 했어요! 홍콩에서 먹어보는 첫 칼국수라 너무 기대 됬어요. 

일단, 가격 구성이 너무 착하더라구요! 홍콩 물가가 비싸서 한 12,000원 이하로는 한끼 찾아보기 거의 어려운데 런치 세트 구성 68홍콩달러 (약 11,560원) 실화 인가요? 가격에서 일단 합격! 

런치 세트는 고기 왕만두나 김치 왕만두 한개, 칼국수 하나 그리고 음료 하나 포함 이고, 바지락 칼국수는 20불 추가 해야 해요. 저랑 회사 동료는 둘 다 바지락 칼국수에 김치 만두로 시켰어요. 

일단 국물 맛이 너무 시원하게 맛있었고, 국수도 직접 뽑은 면발 답게 굉장히 쫄깃 쫄깃 했어요. 바지락은 야박하게 주지 않을까 생각 했는데 세어보니 15개 조금 넘게 들어 있어서 먹다 보면 충분히 만족 할만큼 계속 나오더라구요. 맛도 사실 기대한 거 보다 좋아서 만족 ^^ 

김치 왕만두가 살짝 맵찔이인 저에게는 매웠는데 옆 테이블 에서 고기 왕만두 시킨 분들이 너무 맛있다고 하면서 드시더라구요. 다음에는 일반 고기 왕만두로 시켜 볼려구요! 

그리고 이집 에서는 셀프로 겉절이를 가져가서 먹을 수가 있는데 겉절이도 너무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 얼큰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장님이 직접 다대기는 다 갖다 주시더라구요. 

뒤에 벽 그림을 보니 노래방 가고 싶... 

주위 테이블에도 한국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다들 너무 맛있다고 칭찬 일색이 가득했어요. 사장님도 친절 하시더라구요. 원래는 수요일이 조용해서 쉬었는데 근처 한국 교회 분들이 수요예배 마치고 오실 수 있게 요청이 너무 많아서 다음주 부터 화요일 쉬실 꺼라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이날이 화요일이었는데 먼 걸음 하고 갔는데 문 닫았으면 울었을뻔... 

침사추이 에서도 mtr 에서 10분 이상 걸어야 하는 위치라 점심때 후딱 다녀오기 좀 먼 거리가 한가지 아쉬운 점 이었어요. 사장님께 너무 맛있으니 아일랜드 섬 쪽에도 2호점 오픈해 달라고 요청 하고 왔네요. 맛있고 가격도 좋으니 번창 하시고 꼭 2호점 내주세요~~ 

또 가고 싶다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