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은 부활절을 앞두고 Easter 프로모션을 하는 곳 들이 여기저기 있어요. 오늘은 그중 주위에 부활절 선물 하기 좋은 제품들을 판매 하고 있는 막스앤스펜서 (MarksNSpencer) 매장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부활절! 하면 단순히 계란 하고 토끼가 떠 오르는 데요. 이는 무려 17세기에 사순 시기에 절제를 지키며 금욕하기 위해 고기, 물고기는 물론 달걀도 먹지 않으며 빵과 마른 채소만으로 식사를 하던 수도자들이 부활절 아침이 되어서야 비로소 달걀을 맛보는 기쁨을 누리며 그때 부터 이 관습이 생겨 났다고 하네요. 또한, 옛 사람들은 토끼가 잠을 자지 않는 다고 생각해 부활절에 토끼를 상징하는 모양의 과자를 만들어 굽거나 토끼 모양의 빵을 구워 선물을 주고 받곤 했다고 해요. 

매장 입구 쪽에 여러가지 부활절때 선물 주고 받으면 기분 좋을 만한 제품들이 진열 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계란 모양의 초콜렛 너무 깜찍 하지 않나요. 

또 다른 부활절 달걀 모양의 초콜렛인데 왜 디자인을 에벌레로 했을 까요? ㅎㅎ 

단짠 조합의 팝콘위에 화이트 초콜렛이 뿌려져 있는 이 제품도 눈에 확 띄었는데요. 위에 계란 노른자는 짭짤한 카라멜로 차 있다고 하네요! 

막스앤스펜서는 옷이나 가정용품 외에도 식품군이 있는 매장들이 따로 있는데, 저는 식품군을 추천해요! 여기서 파는 초콜렛이나 과자 종류도 왠만하면 다 맛있고 저 돼지 모양의 젤리는 홍콩 오시는 분들이 많이 구매해 가는 스테디셀러기도 하답니다. 

요런 토끼 토끼 하고 여우 같은 롤리팝 형태의 초콜렛들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제 조카가 애기때 공룡을 참 좋아 했었는데, 그때 이 거대한 공룡 초콜렛을 사다 줬으면 어땠을 지 상상하게 되네요! 

초콜렛이나 젤리군 아니고 이렇게 토끼 모양의 엽서 같은거 홀딩 해 줄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들도 있었구요. 

매장 안에는 이렇게 과자군만 해도 종류가 많아요! 왠만한건 실패 한적 없이 다 맛있었는데 막스앤스펜서 에서는 이런 군것질 거리 쇼핑 추천합니다. 

영국 하면 차 문화를 뺄 수 없듯 막스앤스펜서는 영국 브랜드 답게 여러가지 차도 너무 예쁜 디자인으로 디피해 놓아 눈길을 끌었는데요. 초콜렛을 차와 함께 선물 하면 너무 기분 좋지 않을까요?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