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아직 한국에서는 잘 유명하지 않은 Home & Body 브랜드, 리투알스 (RITUALS)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홍콩 쇼핑몰에 새로 상륙해서 오픈을 하였길래 오 처음 보는 브랜드네 하고 들어갔는데, '의식, 의례' 라는 뜻의 브랜드명도 그렇고 인테리어만 봤을 때는 굉장히 동양적인 분위기라 아시안 브랜드 인줄 알았는데 놀랍게도 럭셔리 네덜란드 브랜드 더라구요. 

벚꽃 없는 홍콩에서 벚꽃 시즌을 듬뿍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인테리어 부터 눈길을 사로 잡았어요! 

디듣자로 쾌적하게 디피 되어 있었고 일단 제품 라인이 워낙 다양해서 보는 재미도 있었는데, 하나씩 찬찬히 살펴 볼까요? 

좋은 홈&바디 케어 제품은 뭔가 내 돈 주고 사기는 조금 아까운데 누가 선물해 주면 너무 좋지 않나요? 저는 선물할 곳이 필요해서 내가 받으면 기분 좋을 만한 제품을 보기 시작 했어요! 

향초랑 홈스프레이 화이트 골드 디자인의 SAVAGE GARDEN 라인은 너무 깔끔하고 향도 좋았어요! 

신 제품 럭셔리한 개인 콜렉션 기프트 세트로 핸드크림, 바디워시, 홈스프레이, 디퓨저 까지 다 포함 되어 있는 이 세트를 일단 선물로 결정 했어요! 

일단 선물은 결정 했고 또 어떤 라인이 있는지 살펴 보는데 이렇게 남자들은 위한 라인도 있었구요! 시크한 패키지가 남심도 잘 사로 잡을 것 같은데 남성 구독자님들 보시기에 어떤가요? 

"선정된 재료를 가지고 동양의 전통을 기초로 한다" 는 컨셉으로 고대 동양의 컨셉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라 빗살 무늬 디피도 눈에 띄더라구요. 

이 라인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집에 두면 인테리어 효과 까지 있을 법한 디자인 이에요! 

재료 또한 최고의 자연에서 구할 수 있는 유기농 재료를 선정해서 예를 들어 유기농 삼나무와 대나무로 만든 라인도 있더라구요. 

마음을 진정 시켜 주고 숙면을 도와준다는 이 CALMING 라인도 눈에 띄었어요! 

홈 딜럭스 라인에는 쿠션이랑 향초 캔들을 둘 수 있는 컵 들도 있었는데 향초 좋아하는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겠죠? 

바디 스크럽 제품도 있어서 매장 중간에 직접 테스트 할 수 있는 공간도 멋지게 디피 해 놓아서 잠시 어디 동양스럽고 고급적인 태국 호텔 스파에 들어와 있는 느낌 이었어요. 그러나 다시 말씀드리지만 네덜란드 브랜드라는 사실! 

계산대에는 또 귀엽 귀엽한 핸드 크림하고 립밤 같은 제품들도 있더라고요. 멤버로 가입하면 웰컴 선물 준다고 해서 바로 가입 했구요! 

쇼핑백 받고 오니 현재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파리, 런던, 뉴욕에 매장이 있는 것 같아요! 

멤버 가입 해서 받은 선물이 아래와 같은데 숙면을 도와준다는 CALMING 라인 제품과 지금 벚꽃 컨셉과 어울리는 사쿠라 라인을 선물로 받았어요. 중간에 작은 미스트는 베개나 몸에 뿌릴 수 있는 제품인데 일단 향이 약간 나무향과 라벤더 향이 적절히 조화 되면서 정말 급 진정되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 제품! 샤워 포밍 겔 인데, 제가 또 바디 워시 제품에 진심이거든요. 여러개 제품을 놓고 그때 그때 기분에 따라서 사용 하는데, 이런 무스 타입은 처음 사용해 봤어요! 

확 많이 나올까봐 아주 콩알만큼 나오게 눌러봤는데 투명한 액체가 갑자기 보글 보글 하얀 거품으로 변하면서 몸에 바르는 순간 거품이 더 보글 보글 도톰하게 올라오는게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향이 일단 너무 너무 좋아서 샤워 시간이 기다려 질 정도에요! 

직접 사용 안해보고 선물만 했으면 몰랐을 텐데, 저는 이거 다 쓰면 무조건 재구매 할 생각이에요. 홍콩에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이 브랜드 보이시면 꼭 사가세요!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