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유럽이나 미주를 가도 홍콩에와도 눈에 띄는 세계적인 샌드위치 체인점 프레타망제를 아시나요? PRET A MANGER 는 영어로 'ready to eat' 이라는 불어로 따로 조리 없이 바로 준비된 한끼 식사로 훌륭한 곳 이에요. 오늘은 홍콩 프레타망제 에서 제가 즐겨먹는 추천 아이템 소개해 드릴께요! 

프레타망제는 체인이 여러지역에 있고 들어가면 이렇게 샌드위치와 랩, 샐러드 등 차갑게 보관 된 식사류가 있어요! 

또한 Pret's HOT 섹션에는 이렇게 뜨겁게 수프, 라자냐, 펜네 파스타 같은 뜨거운 음식류도 있답니다.  

이 시큼시큼 하고 뜨겁게 속을 울려 퍼트리는 토마토 맛의 Minestrone 수프는 제 최애 수프 중에 하나에요. 

요새는 이렇게 인도 스타일의 치킨 티카 마살라 라이스 볼도 나오 더라고요. 점심 한끼로 가능한 메뉴가 많죠? 

중간에 블루 컬러가 눈을 사로 잡는 다양한 요거트 종류와 샌드위치 종류들도 있어요. 

저는 개인 적으로 실패할 수 없는 햄과 체다 치즈 조합의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 이 Ham & British Chedar Hot Sandwich 를 구매 하시면 그 자리에서 오븐에 한번 구워서 반 잘라 넣어주는데 참 맛있어요. 

음료 코너에 요새 새로 발견한 초콜렛 브라우니는 약간 짭짤한 카라멜이 위에 올려져 있어서 달달구리로 넘 맛나더라구요! 카라멜 프라푸치노 좋아하고 초콜렛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실 맛! 

물론 이렇게 다양한 과일 주스와, 잘라놓은 과일도 있어요. 

계산대에는 이렇게 다양한 빵, 머핀, 쿠키류도 있어요! 

짠, 저는 어떤 애들로 골라 왔을까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꼬깔모자를 쓴 쇼핑백 디자인이 귀엽네요. 

위에 추천 드린 채소, 파스타 등이 들어가 시큼시큼한 토마토맛이 나는 이태리식 Minestrone 수프랑 게살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아루굴라 풀때기가 엄청 들어간 샌드위치 조합 좋아해요! 

피자에도 듬뿍 뿌려지면 맛이 배가되는 이 루꼴라, 혹은 아루굴라 라고 불리는 샐러드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사실 이 카라멜 브라우니는 이번에 처음 발견 하고 너무 맛있어서 몇일 후에 또 사 먹으러 갔었어요. 

이렇게 카라멜과 호두가 찐 하게 올라가 있어서 한개만 먹어도 당이 확 채워 지는 느낌이에요! 

간단하게 점심 한끼는 프레타망제 에서 맛있게 준비된 한끼로 해보심을 추천 드릴께요!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