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 완차이 선홍까이 빌딩에 새로 생긴 일식당을 리뷰해 볼까해요! 원래 자리에 있던 일식당을 점심 때 종종 방문 했어서 새로운 곳은 어떤지 궁금해서 가 보게 되었는데요. 맛과 가격은 어떠한지 함께 가보실까요? 

Sushi Raku 

주소:  Wan Chai, 139號舖 Sun Hung Kai Centre, 1樓, 137 

저는 점심때 조금 일찍 도착해서 넓은 식당 내에 2번째로 들어간 손님 이었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름을 묻고 상대 하는 거 보면서 딱 보아하니 이전에 있었던 일식당 보다는 가격대가 나갈 것 같은 느낌이 확 들었구요! 

역시나 런치 가격대는 기존에 있었던 일식당과 비교 해서 가격대가 좀 더 나가는 편이었어요. 일단 런치 세트 종류가 꽤 많아서 돈부리 세트, 스시 세트, 그릴된 음식 세트를 위주로 살펴 보았고요. 

저는 농어 생선인 Cod Fish 를 좋아해서 잠시 Grilled black cod 세트를 먹을까 하다가 스시 세트로 마음을 바꿨어요! 8개는 아쉬울 것 같아서 10피스 스시 세트로 주문 해 봅니다. 

우니랑 연어알 조합을 제일 좋아하지만 일단 스시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이날은 패스 했구요! 

제가 고른 TAKE 스시 세트 10피스는 218 홍콩달러 (약 32,000원) 했어요. 

바 테이블에 앉으니 바로 앞에 스시 만드는 쉐프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었고요! 

주문을 하자마자 가장 경험이 많아 보이시는 쉐프분이 제 앞에서 생선 손질을 시작 하였어요! 

오늘은 너다

 

 

 

 

 

샐러드와 미소 수프, 그리고 스시 세트가 준비되었어요! 

이 중에서 지금 쉐프분이 손질 하고 있는 생선은 가장 왼쪽 붉은기가 가장 많이 도는 생선 이더라고요. 

손질 하는 법을 배우고 싶어하듯 주니어 쉐프분들이 옆에서 가까이 지켜 보기도 하고요. 

자 이제 하나씩 맛있게 먹을 시간 이에요! 

하나씩 먹을 때 마다 아쉬움이 오는 건 당연하겠죠? 

 

 

 

 

 

 

먹다 보니 쉐프분의 생선 손질도 거의 마무리 작업 단계로 들어가더라고요! 중간 중간 손도 몇번 씻으시고 재빠른 손놀림 보면서 몇개의 생선 손질을 해 보셨을 까 궁금해 지기도 하고요. 

손질 끝난 애들은 앞에 냉장고로 바로 직행! 

홍콩은 일식당이 워낙 많아서 스시 먹을 기회가 많지만 홍콩에서는 먹기 어려운 한국 수산시장에서 막 떠온 광어가 먹고 싶은건 어쩌죠? 

오늘의 홍콩스토리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버튼과 공감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행복한일들로 팍팍 채워지는 하루 되기를 바라면서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로 찾아올게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