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여러분 금년도 블랙 프라이데이에 쇼핑 많이 하셨나요?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 및 미국 땡스기빙 세일에는 소비 심리가 위축되어 있는 것을 제대로 반영해서 미국을 포함하여 성과가 매우 저조했다고 하네요. 홍콩은 11월이 가장 덥지도 춥지도 않은 연중 제일 좋은 날씨라 이맘때쯤 이면 명품 여행객 들로 바글바글 했는데 올해 홍콩 쇼핑몰도 조용하게 지나가고 있어요. 오늘은 홍콩에서 새 거 같은 명품 중고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한 유명 중고 판매샵 2탄으로 TWIST라는 체인 매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TWIST 

https://www.twist.hk/

 

Twist

 

www.twist.hk

Twist 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신상은 아니지만 브랜드별 새 제품 혹은 거의 사용감이 없는 새 제품 같은 중고 제품들을 판매하는 매장이에요. 홍콩의 명품 중고 매장은 체인 별로 특색이 있는데요. 지난번 1탄으로 소개해 드린 샤넬, 에르메스 위주의 Milan Station 이 있고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Twist는 그 외에 펜디, 알렉산더 맥퀸, 발렌티노, 발망, 로저 비비에 등의 중고가 브랜드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한때 패피들의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화이트 컬러 알렉산더 맥퀸 스니커즈는 40% 정도 세일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아래 로저 비비에, 발렌티노 여성 구두 및 스니커즈는 약 20% 세일하는 모습이에요! 

여기는 Kwun Tong 이라는 지역의 APM 쇼핑몰 안에 있는 매장인데 홍콩 쇼핑 다니시다 보면 여러 군데 에서 눈에 많이 띌 거예요. 명품 중고 매장은 백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곳이 많은데 Twist는 신발 종류가 많은 편이에요! 

 

명품 중고 매장은 모아 놓으면 별로 인 것 처럼 보이는 경우들이 많아서 매의 눈으로 숨어 있는 진주 같은 좋은 제품 찾아내기 해야 하는 것 아시죠? 

핑크색과 연그레이 조합은 컬러 꿀 조합 중 하나인지라 요 작은 발렌티노 지갑도 앙증맞게 느껴지더라구요. 

같은 Twist 체인 매장이라도 패션 의류는 더 많이 취급 하는 곳이 있고, 백이나 신발이 훨씬 많은 경우들도 있어요. 화려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발망 티셔츠, 심플함 보다 패턴이 많은 Moschino 등의 의류도 세일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고요.   

여름에는 주로 샌들 위주로, 겨울에는 부츠 위주로 신발 구성도 많이 바뀌고 신상은 거의 20% 기본으로 하고 최대 50% 이상 세일 하는 제품들도 많이 있어요. Twist는 유행 타지 않는 클래식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나 부츠 같은 신발 아이템 40-50% 정도로 저렴하게 구매 원하실때 방문해 보시면 좋은 매장으로 추천드릴게요! 

홍콩에서 명품 구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주로 샤넬과 에르메스 백 위주의 명품 중고 혹은 신상품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 1탄 Milan Station 편 포스팅도 함께 구경해 보세요! 

https://hereishongkong.tistory.com/276?category=932677 

 

새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홍콩 명품 중고 판매샵 1탄! Milan station (feat. 샤넬, 에르메스)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 하면 면세지역 답게 명품쇼핑! 이 딱 먼저 떠오르지 않으세요? 물론 신상 제품을 구입하면 좋겠지만, 몇년이 지나도 변함없는 샤넬 클래식 라인이나

hereishongkong.tistory.com

그럼,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갖고 찾아올께요~조이낀!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