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알단테(Al Dende) 레스토랑은 홍콩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소호거리 맛집 중에 하나로 여행객들에게도 유명한 곳인에요! 완차이 페리 터미널과 전시장 사이에도 위치하고 있어요. 이곳은 이태리 음식을 지중해 음식과 접목해서 메뉴를 구성한 곳으로 저는 이 레스토랑의 부드러운 생선 요리를 좋아해서 종종 들르는 제 단골집 중 하나예요. 

Al Dente 

주소: Shop 102-105, 1/F, Great Eagle Centre 23 Harbour Road, Wanchai 

여기는 점심 메뉴 구성이 정말 가성비가 좋고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그날 그날 바뀌는 수프나, 시저 샐러드 혹은 여러 야채가 섞인 믹스 샐러드 중 하나를 고르시고 메인 종류는 파스타, 스테이크, 닭가슴살, 구운 생선 요리 중 하나를 고르시면 돼요. 디저트나 커피 혹은 차도 포함되어 있는 세트 런치 추천해요! 

파스타랑 스테이크도 무난하게 맛있는데 저는 집에서 고기는 자주 구워먹어도 생선요리를 거의 안 해 먹기 때문에 이 집을 가면 거의 매번 Fish Fillet 생선 요리를 고르곤 한답니다. 

수프도 좋지만 여기서 직접 만드는 시저샐러드 드레싱 맛이 좋기 때문에 애피타이저로는 시저 샐러드를 고르는 편이에요. 

메인 요리로 고른 Fish Fillet 메뉴는 레몬 갈릭 버터 소스에 매쉬포테이토와 구운 야채들이 생선과 함께 서빙이 되는데요! 레몬 덕분에 살짝 시큼시큼한 소스가 함께 나오는 음식들과 잘 어울려서 순삭이에요! 생선의 양이 많기는 한데 워낙 부드럽고 소화도 잘 되어서 먹다 보면 금세 접시가 비워져 있곤 해요. 

몸에 좋은 생선과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먹고 나면 든든하고 뿌듯해 지는데 가격도 착한 이곳 추천드리고 갈게요!  

그럼,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갖고 찾아올께요~조이낀!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