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에서 K11 Musea 를 비롯하여 다양한 상업건물 과 럭셔리한 주거용 건물을 계속 개발중인 New World Development 사에서 10년동안 야심차게 준비하고 2018년에 완공한 럭셔리 빌라 Mount Pavilia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마운트 파빌리아는 홍콩 동쪽의 클리어 워터 베이 에 위치 하고 있는데요.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서 산에 둘러 쌓여 있고 내부 조경을 워낙 잘 관리 하고 있어서 더욱 나비와 새 들이 가득한 정원에 와 있는 느낌이에요. 

조민석 디자이너가 설계 디자인한 White Yard

먼저 들어가는 입구부터 멋진 갤러리 처럼 디자인 되어 있는데요! 이 화이트 야드는 국내외 에서 멋진 건물 디자인으로 유명한 조민석 디자이너가 설계했다고 합니다. 빽빽하고 답답한 고층 사이에 있다가 이 곳을 들어가는 순간 고급 리조트에 온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조민석 디자이너

아래는 클럽하우스 내부 인데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홍콩 정부에서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한 클럽 하우스는 모두 전부 문을 닫게 한 상태 입니다. 마운트 파빌리아 클럽 하우스 내에는 사우나, 키즈 클럽 룸,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농구장, 피트니스 센터, 요가룸, 탁구룸 , 실외 테니스코트, 게임룸, 피아노 룸 등 다양한 스포츠와 여가 시설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20미터 실내 수영장과 웬만한 오성급 호텔 규모의 실외 수영장이 멋지게 마련 되어 있어 자연속에서 힐링 하는 기분을 만끽 할 수 있겠지요? 

실외 수영장
실내수영장

농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길 만한 멋진 실내 농구장이 있어 클럽하우스에 미리 사용할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시고 한 세션당 55분간 유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gym 은 규모는 크지 않지만 러닝머신, 일렙티컬, 케이블, 자전거 등 기본적인 기계들은 갖추고 있고 거주인 이면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마운트 파빌리아 위치의 단점이라면 산 중턱에 자리 잡고 있어서 근처에 지하철역이 없기 때문에 교통이 불편 한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문에서 1-2분 도로 거리내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 버스 사용이 가능하시고 mtr 을 이용 해야 하시면 미니버스를 타고 mtr 역으로 가실 수 있는데, 마운트 파빌리아 입주민들이 셔틀 처럼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미니버스가 타운 내에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시간 맞춰 이용 하시면 됩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들어오는 입구에 St. Barts 라는 서양식 식당이 있고 그 위층에는 간단한 식재료 구입이 가능한 마트가 작게 마련 되어 있어요. 

St Barts

레스토랑 입구에 있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한층 올라가시면 이렇게 작은 마트와 커피숖이 안에 있어 급한 식재료 구입을 하실 수 있답니다. 

대부분 서양 음식 요리에 걸맞는 식재료들로 구비가 되어 있어 중식 요리를 희망하는 홍콩 현지분들 보다 외국인 거주자 들이 반길만한 곳 이긴 합니다. 바게트 부터 다양한 치즈와 햄 종류, 소스 들로 대부분 구성이 되어 있어요. 워낙 친환경 적인 곳이고 그라운드 층에는 전부 정원을 보유 하고 있어 집에서 직접 바베큐를 하는 경우들도 많아 바베큐 그릴 등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국적인 자연 공간 안에 하우스와 아파트가 섞여서 구성 되어 있는데 홍콩 현지인들 외에도 프랑스인 들을 포함한 서양인 거주 비율이 아주 높은 편 이라고 합니다.

자, 이제부터 마운트 파빌리아 거주 공간 내부를 보여 드릴께요. 현재 평균 시세는 평방피트 당 약 21,000 홍콩달러 선으로 층수와 타워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마운트 파빌리아는 그라운드 층에 거주 하시면 멋진 정원이 포함되고, 가장 높은 층인 7층을 구매 하시면 루프탑 옥상 정원이 포함됩니다. 아래는 옥상정원이 포함된 모델 하우스 인데 한번 구경 해 보세요! 

타워 내부를 바라보는 쪽과 반대 산쪽 뷰가 많이 차이가 있는데요! 전체 유리 창으로 되어 있어 탁 트여 있는 장점이 있어요. 아래는 산쪽을 바라보는 뷰라 정말 산 중턱에 앉아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에요. 

주방과 입구문 사이에 옥상정원으로 올라가는 계단 문이 있어요. 문을 열고 한번 루프탑 옥상정원으로 가볼까요? 

옥상 정원 크기가 거의 운동장 수준으로 어마어마 하죠? 위에는 파라솔과 아웃도어 소파를 마련하고 바베큐장 으로 이용 하는 집들도 많이 있습니다. 

산과 그 뒤로 보이는 바다 그리고 손을 뻗으면 닿을 것 같은 하늘과 구름이 너무 멋지지 않나요? 

위의 7층 모델하우스는 타운 안쪽이 아닌 산쪽을 바라본 방향의 집 이구요! 아래는 타운 내부쪽을 바라본 쪽의 꼭대기 층 집 배경인데 크게 산을 마주보고 바로 앞쪽에는 타운내의 바베큐장과 테니스 코트를 바라보는 뷰를 즐기실 수 있어요. 실외 수영장과 클럽 하우스를 배경으로 한 곳도 있어서 타워 마다 층수마다 아주 다른 뷰를 즐기실 수 있어 꼭 직접 발품 팔아 확인 하는게 필요하겠지요! 

아래는 정원이 있는 그라운드 층의 모델 하우스를 보여 드릴께요! 여기는 타운 중간에 복층으로 되어 있는 주택형 타워 인데요. 중간 실외 수영장 뷰와 멀리 산과 나무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정말 멋진 것 같아요. 

복층으로 구성 되어 있어서 위로 한번 올라가 보실까요? 

오늘 클리어 워터 베이의 럭셔리 빌라 타운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홍콩에 한국 사람들이 많이 거주하는 타이쿠싱 지역 아파트 소개 포스팅도 안 보셨다면 아래 링크타고 구경가 보세요. 

hereishongkong.tistory.com/82?category=932681

 

[홍콩아파트] 홍콩 타이쿠싱에 한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이유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750만명의 주민이 살고 있는 홍콩땅에 과연 몇명의 한국사람이 거주하고 있을까요? 주 홍콩 대한민국 총영사관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9년 기준 홍콩

hereishongkong.tistory.com

 

그럼,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갖고 찾아올께요~조이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