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한국에서는 저탄고지 다이어트로 유명한 키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요새 많으시지요? 말 그대로 탄수화물은 적게, 지방은 많이 먹으면서 관리하는 다이어트 방식인데요. 우리 인간의 몸은 탄수화물을 에너지원으로 하여 사용하는데 탄수화물 대신 지방을 흡입하면 지방을 연소하여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된다고 하네요. 지방이 에너지원으로 활용되어 형성되는 상태를 오래 유지하거나 반복으로 일어나게 하는 것이 키토 다이어트 라고 하네요. 이런 키토 다이어트가 홍콩에도 많이 일어나면서 Keto 관련 제품들을 포함하여 건강식품 만 판매하는 매장이 있어 방문해 보았어요! 

Natures Village 

주소: G/F, 23A Granville Road 

Natures Village 매장은 센트럴, 완차이, 커즈웨이 베이, 타이쿠, 몽콕, 츈완 지역에도 있는데 저는 생긴지 얼마 안된 침사추이 지역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매장이 꽤 크고 눈에 잘 띄게 깔끔하게 제품을 디피해 놓았어요. 스낵과 초콜렛 종류 등도 대부분 설탕이 조금 첨가 되어있거나 무 설탕인 제품들이 많이 있었구요! 

시리얼과 그래놀라 핫케잌 만드는 재료들도 키토 제품들도 Keto 제품으로 많이 갖추어 놓았어요. 

피자와 베이글 등을 포함한 냉장 식품들도 거의 오가닉으로 건강을 생각한 재료로 만든 제품들만 판매 중입니다. 

단백질 파우더를 비롯하여 다양한 건강식품 코너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이 프로틴 파우더도 plant based 로 된 제품을 먹는것이 훨씬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다양한 제품을 먹어보았지만 확실히 다른 것 같아요. 

저는 나초에 sour cream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해서 오가닉 dairy free 인 사워크림을 구매해 보았어요! 

확실히 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이 중요해 지면서 음식 하나 고를때도 더 건강에 좋은 것으로 고르게 되는 것 같아요. 

홍콩 내에서 다양한 지점에 매장이 있으니, 위에 보여드린 시리얼류, 스낵류, 건강식품, 피자, 베이글, 음료 등등을 오가닉 혹은 비건 제품으로 찾으시는 분들, 키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갖고 찾아올께요~조이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