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호텔 시장이 위기를 맞고 있는 때 이지만 London 을 기반으로 한 THE HARI호텔그룹이 홍콩을 두번째 지역으로 선정하고 2020년 12월에 새로 오픈하였어요. 210개의 게스트룸을 포함하여 이태리 레스토랑 Lucciola, 일식당 Zoku, 테라스 바, 로비 라운지 등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실내는 영국 감성으로 디자인 하였다고 합니다. 홍콩 맛집 사이트 openrice 에도 리뷰샷이 전혀 없는 따끈따끈한 신규 이태리 레스토랑이 벌써 입소문을 타고 번지고 있어서 저는 오픈한지 2주 밖에 안된 지난 주말 다녀왔어요!  

The Hari Hong Kong 호텔 

주소: 330 Lockhart Rd, Wan Chai, Hong Kong 

먼저 로비로 들어가시면 concierge 분이 어디로 가실 지 여쭤볼꺼에요! 일식당은 2F, 그리고 리셉션과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이태리 레스토랑 Lucciola 는 1F 으로 가시면 됩니다. 

www.thehari.com/hong-kong/the-hari-hotel-hong-kong-eat-drink/lucciola/

 

Lucciola Restaurant & Bar | Italian Dining in Wan Chai | The Hari Hong Kong

Lucciola Restaurant & Bar, located inside The Hari Hotel Hong Kong, is a chic Italian restaurant in the heart of Wan Chai.

www.thehari.com

점심 시간에 일찍 도착해서 아직 스탭들이 브리핑을 하고 있었어요. 기대 됩니다! 

레스토랑 규모를 아래 보이는 메인 홀 과 바 테이블 그리고 레스토랑 입구 반대쪽 리셉션쪽에도 나중에는 다 착석하여 식사를 하기도 하더라고요.  

저는 만석이라 바 테이블에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어요. 

주말 점심에 방문하였는데 기본적인 a la carte 메뉴 외에 주말 스페셜 세트 메뉴가 따로 있더라고요. 일단 스페셜 메뉴 하나를 시키고 a la carte 메뉴에 있는 화이트 트러플 파스타를 시켰어요. 트러플이 워낙 가격대가 있으니 스페셜 메뉴 세트 하고 가격이 동일 해서 세트로 시키시는데 가성비가 훨씬 좋지만 다양한 음식 맛볼 수 있는 점은 좋았어요! 

Lucciola 주말 스페셜 메뉴 

점심대 였지만 가볍게 화이트 와인도 한잔 하구요! 

식전빵은 서빙 하는 것중에 원하시는 것 요청하여 드실 수 있어요. 

스페셜 세트 메뉴에 있는 오이스터 굴 이 가장 먼저 서빙이 되었어요! 굴 안에 zinc 가 많이 들어있어 몸에 좋다고 하죠! 참, 현재까지 의학계 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 할 수 있는 방법이 zinc (아연) 을 흡수 하는 법 밖에 없어서 의료진 분들이 꼭 드신다고 하더라고요. 건강 식품 드실 분들 zinc 는 꼭 챙겨드세요! 

다음으로 스타터로 게살과 오이, 양아 다양한 허브로 맛을 낸 샐러드가 서빙 되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은 수프 인데요! 아티초크 를 이용한 크림 수프 인데 위에 가리비와 함께 서빙이 됩니다. 친구랑 쉐어 한다고 하니 딱 수프를 담을 볼도 두개 가져다 주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그리고 따로 시킨 홈메이드 트러플 파스타 (Tajarin al Tartufo) 입니다! 화이트 트러플을 갈아서 얇은 앤젤헤어 파스타 면과 이태리안 버터가 잘 버무려진 파스타 였어요! 아주 살짝 짜기는 했지만 다른 음식들과 같이 먹을때 향을 많이 더해주어 거의 폭풍 흡입 했던 것 같아요. 

스페셜 세트에 나오는 메인 코스 요리인 Angus Prime U.S Ribeye 스테이크 인데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나온 디저트는 이태리 스타일 젤라또 인데요! 크림하고 홈메이드 밀크 젤라또가 헤이즐넛을 넣어 만들었다고 해요. 이건 제 입맛에는 헤이즐넛을 선호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그냥 그랬는데, 크게 달지 않아서 젤라또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 해요! 

바테이블에 앉아서 먹으면서 보니 점심 시간인데도 칵테일, 위스키 오더가 쉬지 않고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엄청 바쁘겠다고 하니 바텐더 분이 Negroni 이라고 불리는 이태리 칵테일을 시음해 보라고 주셨어요. 

전체적으로 음식 맛과 서비스는 꽤 훌륭한 편이었어요! 이태리 헤드 쉐프가 쉬지 않고 오더 정리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홍콩에 새로 지은 호텔이니 깔끔한 새로운 호텔에 숙박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물론 코로나가 빨리 물러가야 겠지요!  

그럼,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갖고 찾아올께요~조이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