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홍콩에 있는 고급스러운 영국백화점 으로 유명한 Lane Crawford 매장에서는 패션, 잡화 제품 외에도 멋지고 감각적인 홈 제품들을 쇼핑 하실 수가 있어요. 홍콩의 침사추이 하버시티, 커즈웨이 베이 타임스퀘어, 센트럴 IFC 몰에도 레인크로포드가 있지만 홈 인테리어 제품군은 Admiralty 에 있는 Pacific Place 몰에 있는 Lane Crawford 가 가장 잘 제품이 구비 되어 있는데요. 이곳에는 얼마나 멋진 제품들이 있는지 한번 함께 가보실까요? 

Lane Crawford 

주소: One Pacific Place, Level One, 88 Queensway

매장에 들어가는 순간 형형 색색의 멋진 접시들과 테이블, 체어의 조화가 눈에 확 띄지요? 가만히 자세히 보시면 저런 나무 무늬를 잘 살린 체어나 벤치도 집에 분위기를 한껏 올려주는 멋진 제품 인데 저 통나무 의자위에 멋진 장식품 올려 놓는 용도로 사용해면 또 멋진 인테리어 소품이 될 수가 있어요. 

이번에 제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은 소품 중에 하나는 아래 진한 그린색상의 마블로 된 볼 제품 인데요. 이태리 Vetrofuso 라는 브랜드 인데 금색과 찰떡 궁합 조합인 저 딥그린 색상 볼 수록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금색 테투리 접시들은 저렇게 장식용으로 진열해 놓아도 너무 멋진 것 같아요! 전에 고급 빌라 모델 하우스 구경을 간적이 있는데, 레인크로포드 에 진열한 제품 그대로 똑같이 진열해 놓아 눈길을 끌기도 했답니다.  

아래 대리석 테이블도 브라운 마블, 화이트 마블로 진열 되어 있는데 참 멋지죠?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었다는 아래의 미키 작품은 Marcel Wanders 란 디자이너가 페인트한 작품 인데요. 키가 140 cm로 미키 작품 중에는 큰 제품으로 으로 31만 홍콩달러 약 한화로 4600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아래 중간에 있는 작은 사이즈의 미키는 30800 홍콩달러 약 한화로 450만원 정도에 판매 하고 있었구요! 

미국 팝아트의 선구자이자 제왕으로 불리는 앤디 워홀의 다양한 제품들도 멀리서부터 눈에 띄었어요. 

이 앤디워홀 작품인 마릴린 Ligne Blanche 접시는 홍콩 K11 Musea 쇼핑몰에도 작품으로 진열이 되어 있기도 하고 뭐 워낙 집에 인테리어 용으로도 개인들이 많이 구매하는 유명한 플레이트 이지요!  

아래 멋진 조각 제품들은 중국에서 집안 장식용 혹은 선물용으로도 유명한 TITTOT 브랜드 제품들 인데요. 저도 선물 받은 적이 있는데 꽤 고가의 제품이더라구요! 투명한 크리스탈 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이 브랜드는 정교하고 아름다운 컬러로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저는 이중에 높이 발돋움을 하는 오른쪽 아래의 말 작품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뛰는 모습에서 에너지가 뿜뿜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매장의 규모가 워낙 커서 아직 반도 보지 않았답니다. 워낙 아름다운 제품들이 꽁꽁 숨겨져 있어서 꼼꼼하게 살펴 보시면 장식품이나 조명 등에도 많은 팁을 얻어 가실 수가 있어요! 

저는 지난번 새 하얀 레인크로포드 침대보와 베게커버를 구매 했는데, 빨래 할때마다 새거 같고 깔끔한 호텔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줘서 만족하고 사용 중이에요. 

올해가 미키의 해 인가요? 어딜가도 미키작품 들이 눈에 많이 띄었어요. 1000만원이 넘는 프랑스산 미키 액자가 떡하니 걸려있네요. 

아래 왼쪽에는 특별함이 탐났던 100CD Walnut Bubbler 주크박스 제품 인데요! 미국산으로 Ricatech 에서 디자인한 제품인데 다양한 클래식 음악을 골라 들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미국 영화에서 간간히 봤던 제품이죠? 홍콩달러로 11만불에 스페셜 오더가 가능 하다고 하네요. 아래 동영상도 한번 구경해 보세요. 

 

홍콩에서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 구경이나 구입을 희망하시면 Lane Crawford 놓치지 마세요! 

그럼,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갖고 찾아올께요~조이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