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 노스포인트에 새로 솥밥 맛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집에서는 직접 해 먹기 어려운 메뉴 중에 하나인 솥밥인데 심지어 현지 한국인들 사이에서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 기대에 잔뜩 부푼 마음을 안고 방문했답니다. 

ANTIDOTE 

주소: 地下 4A 舖, harbour height, 1 Fook Yum Rd, North Point

일단 식당이 그라운드 층에 바깥이 탁 트이게 보이는 곳에 위치한 점이 좋더라구요. 초록 초록 한 인테리어에 이날 날씨마저 너무 좋아서 마치 동남아 리조트에 놀러온 느낌이 들었어요. 

솥밥 종류도 많고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는데 한참을 고민 하다가 그냥 여러가지 시켜서 쉐어해 보자는 의견으로 합심! 대세에 따라 명란 솥밥을 하나 시켰어요. 

그외에 다양한 정식 점심 메뉴들이 있었는데 원하면 솥밥으로 같이 주신다고 하셔서 새우장 정식, 연어장 정식, LA 갈비 정식 등을 골고루 시켜 보았어요. 

기본적으로 이런 반찬과 상추, 쌈장이 세팅 되어 나왔구요! 

명란 솥밥이 나왔는데 너무 실하지 않나요? 사진만 먼저 한장 찍고 서빙해 주시는 분이 착착 잘 비벼 주셨어요. 

안에 무랑 버섯도 들어있고 싹싹 잘 비벼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추천해요! 

두번째로 추천 드리는 메뉴는 연어장 정식 이에요. 부드러운 연어장에 적양파 마요네즈 같이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잖아요. 솥밥 자체가 거의 2인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양이어서 둘이 가서 하나씩 시켜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새우장 정식에는 이렇게 통통하고 큰 새우가 3마리 나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새우 보다는 연어장이 더 맛있었어요. 

LA 갈비도 그냥 딱 정석 대로 맛있는 맛? 부드럽고 소스 맛도 좋았어요. 

해물파전도 시켜서 다같이 나눠 먹었는데 일반적으로 식당에서 나오는 거의 피자판 만한 크기는 아니고 아담 한 편인데 통통 하고 바삭 바삭 해서 맛있었어요~ 

솥밥을 다 먹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누룽지 까지 클리어 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명이 함께 가서 다양 한 메뉴 같이 시켜 먹어 보는 것 추천 드려요! 

참고로 식사 시작 하면 이렇게 질이 좋은 앞치마를 주시더라구요! 다음에 다시 방문 했을때는 도미 관자 솥밥을 시도해 볼까봐요. 

좋댓구응 (좋아요 ❤️댓글❤️구독❤️응원하기❤️)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