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에서 조명도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 만한 이자카야 소개해 드릴께요. 홍콩 커즈웨이베이 Hennessy Road 있는 Toretore Hamayaki 라는 곳인데요. 건물 18층에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숨겨진 아지트 같은 장소가 나타납니다. 솔직히 홍콩 로칼 식당에서 친절한 서비스를 기대하기 어려운 곳이 많거든요.  곳은 맛도 좋지만 직원들 서비스도  친절하다는 현지인들의 좋은 평이 많이 있는 곳인데 정말 그렇더라고요.  

Toretore Hamayaki (漁獲浜燒)

소: 18/F, Macau Yat Yuen Centre, 525 Hennessy Road, Causeway Bay

www.openrice.com/en/hongkong/r-toretore-hamayaki-causeway-bay-japanese-r454887

 

Toretore Hamayaki (Causeway Bay)

Japanese|847 reviews

www.openrice.com

테이블도 띄엄 띄엄 떨어져 있고 조명도 아늑했어요! 

이 집의 이름이 Toretore Hamayaki 이고 메뉴판에 -Hamayaki 란 이름이 많아서 찾아보니 하마야끼가 '도미 따위를 소금 가마에 넣어 찌거나 고열의 솥에서 소금 구이한 요리' 라고 하더라고요. 이 곳에는 굴, 대게, 관자, 장어, 문어, 연어, 참치, 고등어 등의 다양한 씨푸드를 고르   있고, 신선한 재료를 알맞은 시즈닝한 하마야끼 메뉴가 많은 곳 이에요. 또한, 스시, 사시미, 핫팟 외에도 고구마 호박 튀김, 치즈  튀김 등의 다양한 메뉴를 즐기  수가 있어요! 일단 주문 하기 전에 따듯한 차와 맛있는 양배추 식전요리를 제공해 줍니다.

저는 직원분이 이집의 추천 요리로 일단 꼭 시켜보라고 한 이 게딱지 하마야끼(Crab Shell with Miso Hamayaki with toast)를 추천해 주셔서 오더해 보았는데요! 

요리를 하기 전 상태로 들고 와서 보여주고 사진찍고 싶으면 찍으라고 잠시 기다려 주고 다시 가져갑니다. 

그리고 다시 등장한 게딱지는 살짝 구운 빵과 함께 서빙이 되었어요. 

먼가 이 게딱지 요리는 빵보다는 밥에 비벼 먹어야 제 맛일 것 같아서 밥 종류 중에서 장어 덥밥 (Grilled Fresh eels with rice) 를 주문했어요. 이 장어 덥밥도 이 집에서 많이들 먹는 메뉴 인데 장어 껍질은 살짝 바삭 하고 소스가 맛있게 잘 배어있었습니다. 게딱지에 밥을 넣고 쓱싹 비벼 드시면 더욱 맛있지요, 함께 주문하시는것 추천합니다! 

그리고 또 이집에서 유명한 메뉴가 간이 자극적이지 않게 살짝 구워만 나오는 게 다리 하마야끼 (Zuwai Crab Leg Hamayaki) 인데 양이 살짝 아쉬웠지만 맛은 있었어요. 

여러가지 해산물 모듬인 EX Toretore Hamayaki Assorted Seafood 메뉴와 사케도 추천해 주셨는데 몇가지 단품으로 따로 시켜본 음식들도 다 맛이 괜찮아서 재 방문 할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갖고 찾아올께요~ 조이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